본문 바로가기
Yoga Life/Yoga everyday

[뮬라웨어공구예정] 요가복 쇼핑/뮬라웨어/메디테이션/에스라티 요가플라워

by 하니_ 2018. 2. 6.


​요즘 그냥 옷사는것보다 요가복 사는게 더 좋아요. 

많은 요가인들이 그럴거같아요 ㅎㅎ 


뮬라웨어 쇼핑을 왕창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가지고있는 요가복 브랜드에요. 


최근에 강사자격증을 취득해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어요 :) 

지금 보여드리는 것들은 그전에 구매한거 ㅠ ㅠㅋㅋㅋ 


혹시 공구 원하시는 분들 많으시면 공구 함께 진행할게요! 

10%할인 가격~!!  

(대신 사람이 어느정도 많이 모이면 하겠습니다 : )

원하시는 분들 댓글로 핸드폰번호랑 이름 달아주시면 되겠습니당! 



요가할 땐 라인을 드러낼 수 있는 옷을 입어야, 

골반의 틀어짐이라던지, 척추의 바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요가복 브랜드 중 뮬라웨어는 쫀쫀한 신축성을 가졌으면서도 활동반경이 넓어지도록 도와주는것 같아요.

 


그리고 함께 구입한 힙스터 스포츠 속옷

타이트한 요가복 입었을 때, 팬티라인이 도드라져 보이는걸 막아주고

라인도 좀 더 예쁘게 만들어주는 속옷이에요. 

평상시에 입어도 입은듯 안입은듯 편한! 





​뮬라웨어 상의를 사면 함께 들어있는 뮬라웨어 패드

뽕긋하고 세탁시에도 크기가 줄어들거나 변형이 거의 없어요. 



빨간바지를 샀습니다 ㅎㅎ

(BOTTOM) MP0991

뒤에 꼬임이 포인트! 



그리고 두번째 팬츠  +_ +

매쉬플로라 모델인데 지금은 판매 안하는 제품

진짜 이뿜...이뿜!!! 

뮬라웨어 짱

내가 아끼는 꽃무늬 팬츠. 



상의 요것두 요즘엔 판매 안하는 제품인데

진짜 섹시해보이고 이뿌닷! 

화사한 색깔이라 얼굴도 좀 더 밝아보임 


그리고 밀키브라운 탑! 

앞은 메쉬로 되어있고 이중으로 가슴쪽을 감싸줘서 

요가 할 때 가슴쪽이 신경쓰이지 않는당!!! 





너무 편해서 자주입는데

지금은 뮬라웨어에서 판매하지 않고있음 ! 




그리고 겨울철에 자주입게 될 에스라티 요가플라워 와인컬러 +_+ 

너무예뿜... 

원래 와인색에 가까운데 밝게 나왔당



조만간 또 요가복 쇼핑!!!! 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