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Daily

[경성대두피관리]헤솔 두피클리닉스 남천점

by 하니_ 2018. 1. 31.

#경성대 두피관리 #경성대 탈모 #남천동 두피관리 #남천동 탈모

남천동에 있는 헤솔 두피클리닉스에 다녀왔어요.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요즘 자꾸만 가려움이 느껴지고, 오후되면 찝찝함이 말을 못해요 ㅠㅠ

그리고 머리카락도 너무 많이 빠지고, 원래 머리숱도 많아서 문제였는데 이젠 보통이에요


이런경우엔 주기적인 두피관리가 필수에요. 

미세먼지도 계속해서 심해지고 봄되면 더 심해질텐데, 일반 샴푸로는 미세먼지를 다 제거하지 못하거든요



헤솔 두피클리닉스 남천점은 남천역 3번 출구에 위치해있어요. 

3번 출구에서 뒤돌면 보이는 메트로척추병원 바로 옆에 있어요! 

부산 수영구 수영로 392 

051-623-8825


헤솔 두피클리닉이 얼마나 유명한지 기사 한번 참조해보세요 


haesolnc.modoo.at
http://hei.hankyung.com/hub02/201701022281q


http://www.newsch.kr/article/view.php?page=1&idx=1075




상담을 먼저 받아요. 사전에 체크할 사항들을 체크합니다. 

평소에 머리가 자주 가렵고, 오후가 되면 정수리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오고 ㅠㅠ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고 ㅠㅠㅠ 

다이어트하면 또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거든요.ㅠㅠ ​


상담실장님과 상담을 시작합니다. 

요 기계로 제 두피를 관찰해요! 

두피 비포 사진을 보실게요 ㅋ ㅠㅠㅠㅠㅠ 극혐 ㅠㅠ




전날 염색을 하고 간 터라... 각질과 염색약이 많이 껴 있다고 하셨어요 ㅠㅠ 

염색한 다음엔 꼭 두피클리닉 받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왜 이런 생각을 하게됐는지 에프터 사진을 보면 알게되실거에요 

일단 비포부터 볼게용! 




두피가 붉으스름한것 보이시나요. 제가 전날 갈색 염색을 해서 염색약이 껴서 이런 현상이 나타났어요 ㅠㅠ

원래는 뽀얗게 되있는게 정상이에요! 

ㅜㅜ 전 최악이라고..하셨어요 




먼저 가운으로 갈아입고 관리실에 편안하게 앉아요. 

담요도 주시고, 따뜻하게 ! 



먼저 아로마 호흡을 합니다. 맑은 정신과 스트레스 완화에 좋아요! ​


두피의 묵은 각질, 노폐물, 피지들을 녹이기 위해 수분보습을 채워주기 위한 스켈링 팩을 해요. 

이 팩을 하게되면 두피 속에 있던 미세먼지, 각질 등이 탈락 되기 쉬운 환경을 만들어주게 되요. 


팩이 좀 더 두피속으로 잘 스며들고, 각질이 잘 불어날 수 있도록 미스트 스팀을 쐬여 줍니다! 

각질이 연화되고 수분이 공급되는 효과! 


스팀이 끝나고, 아쿠아펀치! 

1800회의 파동으로 모공속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열어 모근의 활동을 도와줘요.

아쿠아펀치 아주 시원했어요. 진짜 두피속에 있던 불필요한 각질들이 사라지는 느낌 ㅎㅎㅎㅎ





두피전용 샴푸로 시원하게 샴푸! 합니다

중간중간 마사지도 해주시고, 넘 시원했어요! ​



샴푸 후 다시 관리실에 가서 아로마워터를 뿌려줍니다. 

이 아로마워터로 인해 뜨거웠던 제 두피열이 내려가고, 두피 ph밸런스를 맞춰준다고 해요! 

아로마워터가 좀 더 깊숙히 두피에 채워질수 있도록 ionto갈바닉으로  이온마사지를 시작해요. 

이 갈바닉 마사지 진짜 좋았어요 ! 

음이온과 양이온을 이용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영양분을 깊숙이 침투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거라고 해요! 



제 모발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실장님이 진액을 골고루 발라주셨어요.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서, 

손상된 모발에 영양공급을 해주는 클리닉 제품이에요. 

그리고 마지막, 

I.R 적외선으로 온열효과를 줘서, 빛을 이용해 세포를 자극해줍니닷! 

두피 혈액순환과 활성화를 촉진하고, 영양분이 좀 더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해요

이때 저 코골았나요,...? 꿀잠 ㅈ잤어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이제 에프터 사진입니다. 

1회 관리로 완전히 깨끗해질 수 없지만, 아주 훌륭한 결과를 !!!! 보고말았습니다 ㅋㅋㅋㅋ 

대박 ㅋ!!!! 



왼쪽이 비포, 빨간거 보이시나요. 제 염색약들이에요 ㅠㅠ 제 두피에 그대로 남아있었어요.

관리 한번으로 많이 깨끗해진 편이라고 하셨는데,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하세요. 

주기적인 관리를 받으러 와야겠어요! 

모발 사이사이에 껴있던 각질들도 거의 사라지고, 

깨끗해진 두피! ​

​마지막 ... 

저기 아직도 각질들과 이물질들이 남아있지만, 그래도 정말 !!!! 

많은 변화에요. 


관리 후, 사용 할 수 있는 드라이 기기와 빗, 그리고 따뜻한 우엉차 ~! ​



염색 하신분들, 정말 염색후에 꼭 헤솔두피클리닉을 방문해주세요. 

두피사이에 껴있던 염색약들.. 제 몸에 계속 남아있었을거 생각하니 무섭네요 ㅠㅠ

여자들 샴푸도 제대로 된 걸 써야되잖아요! 저자극 ㅠㅠ 

잦은 염색과 헤어샵 출입 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헤솔두피클리닉스를 방문하기로 해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