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Daily

[남포동 미용실 추천] 신길이네 미장원 남포점, 톤다운 염색! 남포동 머리잘하는곳

by 하니_ 2018. 2. 6.

#남포동미용실 #남포동미용실추천 #남포동 머리잘하는곳

톤다운 염색을 위해 남포동에 있는 신길이네미장원 남포점에 다녀왔어요. 

갈색으로 염색했던 머리가 빠지면서 붉은기가 돌고, 뿌리는 올라오고 

지저분해보여서 냉큼 염색을 하고 왔습니다. : ) 


신길이네 미장원 남포점은 동주여자고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ABC마트 골목으로 쭉 올라오다보면 2,3층 건물이라 크게 보일거에요! 



신길이네 미장원 남포점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같은 느낌이 났어요! 

그리고 안마의자 인상깊었어요 

기다리면서 안마의자를 받을 수도있고, 혹은 같이 온 일행이 지루하지않게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기도 했구용! 




염색 시작 전, 어떤 컬러로 염색할지 고르기

저한테 어울릴 만한 색상와, 제 모발 상태에 따라 베스트로 나올 컬러를 추천해주셔서

전 그냥 소원쌤 말 따라 염색하기로 했어요 : )  


톤다운 컬러인 571번

자연스럽게 어두운 갈색빛이 돌지만 약간의 애쉬 느낌이 나는. 

그리고 오늘 제가 받게 될 염색의 종류는 프리미엄염색으로

10분동안만 염색약을 바르고 있어도 염색이 되는! 


10분염모제 MOWAN

타 염모제는 기본 30분 이상을 바르고 방치해둬야하는것과 달리

단 10분! 으로 염색이 가능하고,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아르간오일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항산화 작용은 물론, 손상모에 염색하기 최적의 제품입니다. 




염색 전 비포 헤어 상태입니다. 



염색약을 바르고, 소원쌤과 이런저런 수다를 떨었어요

그중에서도 두피와 모발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했어요. 

모발이 상해있는것은 클리닉과 트리트먼트 관리도 중요하지만 

가장 간과해선 안될 점이 바로 두피관리


헤어디자이너가 말하는 두피관리 꿀팁!

하나는 헤어토너 입니다. 소원쌤이 개인적으로 쓰고계신 제품을 소개해주셨어요. 

바로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고있는 

라우쉬 헤어 토너 ! 


두피가 가렵고 정수리 냄새가 심하신 분들에게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두피샴푸로 또 추천받은제품

케라스타즈 주황색뚜껑인 뉴트리 바즈 테르미크 제품

쌤이 개인적으로 직구해서 쓰고있고 하셔서 더 믿음이 감!





두피와 모발에 관한 수다는 그쯤하고..: )

10분 정도 되서 바로 염색약 씻어내기위해 샴푸하고 

드라이기로 말린 직후의 모습입니다.  



모완 제품으로 염색 후 에프터! 

윤기가 느껴지시나요?

확실히 다른제품들과 달랐어요. 

이 머리는 지금 헤어에센스도 바르지 않은 상태입니다, 





10분 정도만 염색약을 방치하고 있었기 때문에 손상도 적고, 

모완 염모제 제품안에 아르간오일 함유 때문인지 모발이 좀 더 윤기가나요! 

모완 강추합니다~!! 신길이네 미장원 가세요 두번가세요 진짜 진심 ㅎㅎㅎ 


패밀리티켓으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 실 수 있을거같아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