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결혼준비]광안 명주대가 가계약후기, 부산결혼한복대여

by 하니_ 2018. 2. 5.


#부산결혼한복대여 #부산혼주한복대여 #부산한복대여가격 #부산한복 #부산한복대여

웜톤한복, 퍼스널컬러한복, 

촬영과 본식에 입을 한복을 보고왔어요!
광안리에 위치해있는 명주대가 입니다.
명주대가는 한복전문점으로 특히나 섬세하고 꼼꼼한 바느질과 고급진 원단으로 유명하다고해요!



금련산역과 가까워요. 


명주대가는 어른들도 인정할 만큼의 높은 원단퀄리티와 자체 디자인으로 유명해요. 

카달로그를 보고 먼저 구경해봤는데, 색감이 화사하고 고급진 느낌이 확 들었어요. 

그리고 이제 곧 새로운 시즌으로, 디자인이 나온다고 해요! 


​요런느낌 너무 예뻐요! 


​위엔 치마에 자수도 놓여져있고 너무 아름다워요. 

혼주 한복으로 제격이네요! 

요즘 혼주한복도 커플로 맞춰 함께 입장하는 모습 많이 보이던데, 너무 예뻐요







당의 저고리 너무 예쁘네요. 

처음엔 그냥 당의 저고리 말고, 일반 저고리가 더 예쁠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실제로 보니 너무 단아해보이고 예뻤어요. 


한복은 진짜 입어보고, 실제로 봐야해요 ㅎㅎ

대여 때 같이 빌릴 수 있는 한복신발



그리고 명주대가에서 아동 한복도 선보이고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바로 이 한복이, 추사랑 한복!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사랑이가 입었던 한복이라고 하네요! 


이제 저한테 맞는 색감과 한복스타일을 골라보기!!! 
담당 실장님께 미리 찾아놨던 입고싶은 스타일을 보여드리니 바로 가져와서 비슷하게 맞춰주셨어요. 

저는 흰 레이스 저고리에, 파스텔톤의 한복치마를 입고싶었어요. 



​잉..? 

근데 왠 귀신이... 

웜톤인 저에게 완전 하얀색의 저고리는 ㅠㅠㅠ 저를 귀신으로 만들 뿐 ㅋㅋㅋㅋㅋ



특단의 조치로 실장님이 가져와주신! 이 노란빛의 당의 저고리. 

당의저고리 별로일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가지고있었지만 

실장님의 권유로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한번 입어봤어요! 

당의저고리를 입어본 결과, 

새하얀 흰저고리보다 훨씬 저한테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손을 당의저고리 안에 쏙 넣으니 더 단아해진 느낌! 


머리에 머리띠 장신구도 다 같이 대여해주신다고 하셨어요 : ) 

너무 귀여웠어요 머리띠 ㅎㅎㅎ




그리고 세번째, 저고리는 일반 저고리인데, 

약간의 패턴이 들어간 노란빛의 저고리였어요. 


​명주대가의 디테일한 바느질과 마감, 그리고 고운 원단.

바로 계약하기로 했습니다 : )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세번째 한복! 

어차피 다시 한복 맞추러 올 땐 새로운 디자인들이 더 많이 나와있을테니깐 

진짜 결혼식 때 한복은 그때 결정하기로 하고 가계약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 )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이것저것 다 입혀주시고, 그리고 더군다나 제 피부와 얼굴형에 맞게

추천해주셔서 : )  너무나 재밌게 피팅했어요! 





가계약 기념으로 받은 도장집 선물 ! 


감사합니다 : ) 







[부산] 웨딩홀 견적 11곳 공유!! (1) 라온웨딩홀/디엘웨딩/그랜드아트/다비다웨딩홀/부산호텔컨벤션 등 등

[부산] 스드메 계약후기 180107 부산 다이렉트결혼준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