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몸매관리 예신 부산센텀점 네번째 방문, 체온과 체지방의 관계

by 하니_ 2018. 2. 20.

예신 센텀점 네번째 방문날 입니당


2018/01/28 - [결혼준비]예신 부산센텀점 두번째 방문

2018/01/18 - [결혼준비]예신 부산센텀점 첫방문, 1회만에 팔뚝살 2cm 줄었음 !!!

2018/02/06 - [결혼준비]예신 부산센텀점 세번째 방문


첫방문 때, 29.5cm -> 27.5cm로 한번 관리 만으로 2cm가 줄었어요 

팔뚝은 진짜 운동하고 식단해도 거의 마지막에 빠지거나 급격하게 둘레가 줄거나 하지 않는데, 

역시 관리만이 살길인것 같아요 팔뚝은! 

첫째날 인바디와 팔뚝 둘레결과입니다. 

체지방율 22.4% 

근육량 41.8% 

왼팔뚝: 29.5cm

오른팔뚝:29cm

네번째 방문도 기대가 됩니다! 


예신 센텀점 (다이어트,비만 케어)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2로 25 센텀드림월드

지번부산 해운대구 우동 1510 센텀드림월드 10층

전화

051-731-2152

영업

평일 10:00~22:00

토요일 10:00~18:00



예신 센텀점, 센텀시티 9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스타벅스가 보이실텐데, 

바로 그 건물이에요. 센텀 드림월드! 

지하철 역에서 5분정도 걸리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우리 몸은 체온이 1도 떨어질 때마다 

신진대사 능력이 약 12% 정도 감소한다고해요! 


여성의 평균 기초 대사량이 1200kcal라면

체온이 1도 떨어질 때마다

하루에 144kcal의 에너지가 소비되지 못하는 거죠.


그런데 주변 온도와 내 몸의 온도 차가

적응적 열 발생으로 커버 가능한 범위를 벗어나면

그때부터 내 몸은 피하지방층을 덧대는 것으로

저온을 피하는 방법을 택하게 돼요.


그렇게되면 겨울철이나 쌀쌀한 환절기엔 지방이 쌓이기 마련이에요! 

그래서 예신이 선택한 방법은, 바로 
체온을 올려 체지방이 잘 타오르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을 선택했어요. 
그결과 저역시 팔뚝살 관리를 받고나서 눈에띄게 줄었고, 
남자친구도 팔뚝이랑 상체살 많이 정리된것 같다고 말해줬어요!


​먼저 체지방을 꼭 재야합니다 : )

저같은 경우, 한번 관리만으로 쌓였던 체지방이 보통 많게는 4%, 적게는 2%이상이 줄어들더라구요! 


관리전 팔뚝 둘레 재기

27.5cm입니다~!! 

첫 방문보다 2cm가 줄어있는 상태에서 오늘은 얼마나 줄어들지 기대됩니닷! 

체온상승을 위한 세라믹 베드에서 관리를 받았어요. 

세번째 관리까지 바이오실에서 체온 상승 관리를 받았었는데, 

이날은 제가 등과 어깨가 엄청나게 뭉쳐있어서 좀 더 각별하게 신경써주셨어요. 

관리 중에는 되도록이면 무리한 근력운동을 자제하는것이 좋다고 해요! 


​관리 후 팔뚝살을 재봅니닷! 


​26.5cm로 1cm가 줄었어요. : ) 




​처음 제 체지방율을 23.2% 였습니다~! 


애프터 체지방율은 21%!!!!!!!!!!!

무려 2.2% 감소했어요 ㅎㅎㅎㅎㅎㅎ

프린트가 잘못되서 이렇게 찍었는데, 무튼... 

예신 진짜 좋아요 ㅠㅠㅠㅠ  

관리 후, 상담실에서 실장님과 상담을 했어요. 

바로 식단 조절 때문이죠 ㅠㅠㅠㅠ 흐흑 ㅋㅋㅋㅋ

음료수 안되고, 조미된 음식, 조림 제육볶음 등등 이런거 안됨!!! 

떡 빵 통조림 안됨 ....


이런거 ..... 다 안먹을 수 있을까요 제가..?

했더니 실장님께서 도와주신다고 했어요 : )

예신에서는 1:1 식단관리도 해주기 때문에 조금 더 죄책감있게(?)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여건이 안된다면, 근처에 본도시락에 닭가슴살 도시락 추천해주셨어요 

영양분도 들어있을 거 다 있고 다이어트에 제격이라고하셨습니당. 

다음 관리 때 실장님한테 혼나지 않기 위해 ! 

마트 들러서 간단하게 내일부터 먹을것만 구매 ㅋㅋ

이거 찍어서 자랑스럽게 실장님께 보냈더니

요거트는 안된다고...............

또르르.... 

고구마랑 방울토마토만 먹는걸로 ㅠㅠ 


저는 예신 다니고 군살 정리 많이 됐어요. 정말로~! 

팔뚝살 안빠졌는데 많이 빠졌고, 어깨뭉침이 덜해서 요가할 때도 너무 편해요. 

부산에서 웨딩관리 받고싶으신 분들 추천할게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예신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주세요~! 




http://yesin.kr/new/page/main/

부지런히 예신에서 예비신부 결혼준비 해야겠어요 

+_+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부산맘,부산산후관리,예신부산센텀점, 부산다이어트,해운대다이어트,부산몸매관리,해운대몸매관리,부산부분관리, 부산난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