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웨딩홀투어 더위드웨딩홀

by 하니_ 2018. 1. 30.

더위드웨딩홀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다이렉트 결혼준비’ 통해 결혼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제 플래너님 통해서 연락 드리고 방문 했어요. :-) 워킹으로 준비하는 것 보다 좀 더 합리적이고 혜택 볼 수 있는 가격에 진행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위드웨딩홀은 범일동에 위치해있고 지하철1호선 범일역과 가깝습니다. 동부산우체국 근처, 혹은 범일동 KT 근처라고 하면 어른들 잘 아실 위치에요.


더위드웨딩홀은 건물을 통으로 쓰고있어요
1층에는 메이크업실,드레스실

2층에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 블랙홀 <그레이스홀>, 신부대기실, 폐백실

3층에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채플홀 <아필로스홀> , 신부대기실, 폐백실

홀을 층을 나눠 단독으로 사용하게되기 때문에 복잡함과 하객 혼동도 적을 것 같습니다.



[부산] 웨딩홀 견적 11곳 공유!! (1) 라온웨딩홀/디엘웨딩/그랜드아트/다비다웨딩홀/부산호텔컨벤션 등 등

[부산] 스드메 계약후기 180107 부산 다이렉트결혼준비




[더위드웨딩홀 주차]


자체건물 외 지정주차장으로 안내되어 500-700대 주차가 가능하다고해요. 바로 보이는 범일KT 건물에 주차 안내가 이루어진다고 하며, 청첩장에도 하객에게 KT에 주차를 하시라 언급 하면 될거같아요!KT 외에도 지정주차장이 많아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없어보입니당


제가직접 찍은 홀 사진 보여드릴게요! 


[더위드웨딩홀 그레이스홀]

정시타임 예식진행(단독홀)

원탁으로 셋팅, 120석

최대수용인원 200명 이상


2층에 위치해있고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의 블랙홀로 예쁘더라구요

아무래도 3층의 아필로스 채플홀 보다는 인기가 많다고 ! 합니다

근데 중간에 저 기둥... 

뭐 하객들은 기둥을 피해 잘 앉으시겠지만 그래도 신경 쓰이는 기둥....

상담해주신 실장님께서도 ㅋㅋㅋ 저 기둥 뽑아버리고싶다곸ㅋㅋ 

근데오빠는 여기 홀 이뿌다고하더라구요 



그레이스홀의 신부대기실입니다

널찍 널찍~~ 했습니당 ㅋㅋ



2층 폐백실!





[더위드웨딩홀 3층 아필로스홀]

반 시 타임 진행하며, 단독홀

극장식으로 셋팅 150석

최대수용인원 250명 이상


저는 개인적으로 2층 블랙홀보다 3층 채플홀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블랙홀은 일단 기둥 때문인지.. 뭔가 좀 답답한 감이 있었다면 아필로스홀은 좀 더 탁 트이고 고급스러운? 그런 느낌! 


제가 방문 했던날에 블랙홀은 식 진행중이라 하객이 꽉 차서 그렇게 느꼈을 수 있어요ㅋㅋ 그러니 꼭 방문 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사진으로 보는것과 느낌이 다르니까요!


채플홀 아필로스홀 사진이에요




예식이 없어 볼수 없었던 조명이랑 음향을 조정해 보여주시기도 했어요! 너무나 친절하셨습니당 ㅋㅋ

그리고 아필로스홀의 장점!

신부대기실에서 밖으로 나가지않고 신부가 바로 홀로 입장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이건 뭔가 특이하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더위드웨딩홀 4층 5층 뷔페]

뷔페 연회석이 각 다른층으로 나눠져 있어, 하객섞임이 없을것이고, 혼잡도도 낮을거 같아요.

4층 5층 둘다 음식 셋팅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총 800석이고 뷔페지불보증인원은 150명입니다.






[더위드웨딩홀 개인적인 생각]

주차공간

장점: 총 500-800대 까지 수용가능하기 때문에 하객이 주차를 못해 늦거나 하진 않을듯

단점: 자체건물이 아니라 KT나 다른 건물에 주차를 해야한다는 점


대중교통

장점: 1호선 지하철 범일역과 가깝고 버스노선 많음! 

단점: 없음


뷔페

장점: 층별로 나눠져있어 하객섞임/ 혼잡하지않음

단점: 뷔페 연회장 딱 들어갔을 때 그다지 넓다는 느낌은 못받음


장점: 채플홀은 고급지고 예뻣고, 조명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도록 잘되있어 신부 잘 돋보임

단점: 블랙홀은 기둥 때문에 조금 답답, (하지만 예쁨) 채플홀은 의자가 별로고 버진로드 단상이 조금 낮은 편


대관비용/식대

장점: 대관비용은 다이렉트 결혼준비 통해서 하니깐 일반견적 받은거보다 저렴했던듯!! 식대도 나뿌지않음

단점: 합리적인 편이라 단점 없음


웨딩홀 견적서 공유글 링크걸어드릴게요! 

[부산] 웨딩홀 견적 11곳 공유!! (1) 라온웨딩홀/디엘웨딩/그랜드아트/다비다웨딩홀/부산호텔컨벤션 등 등

[부산] 스드메 계약후기 180107 부산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