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몸매관리 예신 부산센텀점 세번째 방문

by 하니_ 2018. 2. 6.

예신 센텀점 세번째 방문날 입니당

첫날과 두번째 방문글 참고해주세요~! 



2018/01/28 - [결혼준비]예신 부산센텀점 두번째 방문

2018/01/18 - [결혼준비]예신 부산센텀점 첫방문, 1회만에 팔뚝살 2cm 줄었음 !!!


첫방문 때, 29.5cm -> 27.5cm로 한번 관리 만으로 2cm가 줄었어요 

팔뚝살다이어트는 식단조절이나 운동으로는 한계가 있는거 같아요. 

제가 해보니까 알겠어요 정말!!  그냥 체중이나 체지방의 영향을 받지 않는거 같아요. 

첫째날 인바디와 팔뚝 둘레결과입니다.

체지방율 22.4% 

근육량 41.8% 

왼팔뚝: 29.5cm

오른팔뚝:29cm


두번째 방문때는 첫번째 관리 받은날 보다, 체중은 줄었지만 체지방이 살짝 늘었거든요. 

근데 ! 두번째 관리 받으러가서 팔뚝 둘레를 재보니깐 

27.5cm -> 26.5 cm로 줄어들었죠~! 


세번 쨰 방문에ㅠㅠ  식단조절을 안해서 실장님께 잔소리를 듣긴 했어요 ㅠㅠ 

그래서 인바디 수치상 체지방율이 살짝 오르긴 했는데, 그래도 관리받았던 

팔뚝은 줄어든 그대로여서 다행이었어요. 


세번째 관리~시작합니다 : ) 



예신 센텀점 (다이어트,비만 케어)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2로 25 센텀드림월드

지번부산 해운대구 우동 1510 센텀드림월드 10층

전화

051-731-2152

영업

평일 10:00~22:00

토요일 10:00~18:00



예신 센텀점, 센텀시티 9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스타벅스가 보이실텐데, 

바로 그 건물이에요. 센텀 드림월드! 

지하철 역에서 5분정도 걸리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먼저 실장님과 식단조절에 대해 설명을 듣고, 식단조절을 위해 카톡으로

앞으로 먹는 모든것을 보고? 하기로했습니다 ㅋㅋㅋㅋ 

체중조절을 위해서는 식단조절이 필수기 때문이에요! 


힘들게 시간들여 공들여 빼놓고 다시 쪄버리면 너무 아깝잖아요 ㅠ ㅠ


일회용 팬티를 제공하고 있지만, 본인 속옷을 여분으로 가져와서 입으셔도 됩니다. 

그게 더 위생상, 그리고 환경을 위해서도 좋은일이에요!  





주말에 과식을 한 터라, 인바디 수치가 좀 높게 나올거 같아요 ㅠㅠ 



비포 인바디에 체지방율은 24.2 %

팔뚝 둘레는 27.4cm 



따땃한 베드에 누워 관리를 받고 나면 또 금방 빠질거에요! 

걱정마세요 ㅋㅋㅋㅋㅋ(자기위안)





그리고 관리 후 예신 특장점인 체온테라피를 위해, 바이오테라피실에서 20-40분 동안

체온을 올려 체지방을 불태워줍니다. 





예신 홈페이지에서 저장해왔어요. 

체온UP테라피! 

추운 겨울에 제격인, 체온을 올려 체지방에 쉽게 탈 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고하네요! 





관리가 끝난 후, 에프터 인바디와 팔뚝 둘레입니당!!! 

챙피해서 몸무게까지는 공개 못하지만 체지방율만 봐주세요! 


비포 인바디에 체지방율은 24.2 %


애프터 인바디에 체지방은? 22.2%

무려 2% 가 줄었어요. 짱... 에후 먹지말자 .. 


비포! 관리 전 팔뚝 둘레는 27.4cm 

관리 후 팔뚝 둘레는 26.5 cm 

0.9cm 줄었습니다. 


저 원래 첫날 팔뚝 

왼팔뚝: 29.5cm

오른팔뚝:29cm

이었습니다... 하 ㅋㅋㅋ 26.5 라니 대박 ㅋㅋㅋ

요가하러 가면 쌤들이 팔뚝살 빠졌다고 난리나요 +_+  



팔뚝살, 등살, 겨드랑이살은 정말 많이 정리됐어요. 

이건 운동 아무리하고 식단해도 

막혀있는 림프절과 근육속에 뭉쳐진 나쁜 지방들까지 빼긴 힘들더라구요. 

관리만이 살길... !!!! 


http://yesin.kr/new/page/main/

부지런히 예신에서 예비신부 결혼준비 해야겠어요 

+_+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부산맘,부산산후관리,예신부산센텀점, 부산다이어트,해운대다이어트,부산몸매관리,해운대몸매관리,부산부분관리, 부산난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