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웨딩홀투어 다비다웨딩홀/무료 시식 이벤트 후기

by 하니_ 2018. 1. 15.

주말에 웨딩홀 투어를 다녀왔어요. 

플래너님이 추천해주신 다비다웨딩홀! 새로 리모델링해서 버진로드도 바뀌고 했다고해서, 가봤습니다. 

그리고 다비다웨딩홀 최대 장점인, 계약 전 사전 시식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문의 드렸는데, 대기자가 많아서 좀 기다려야 한다고 하셨는데, 우리 플래너님 이름 말하니깐 바로 예약 된다고 ! 이번주 일요일에 오라고해서 냉큼 다녀왔어요. 

우리 플래너님 짱입니당...파워 +_+  #다이렉트결혼준비 #부산다이렉트결혼준비 #부산웨딩홀투어 #부산다비다웨딩홀


[다비다웨딩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수로 86 근로자종합복지관 

지번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2동 844-14

051-852-8001

연제구청과 이마트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고 대로변에서 바로 보여서 찾기 쉬웠어요. 솔직히 지하철역과는 도보 7분 정도 거리가 있는 편이에요. 그래서 망설여지긴 했는데, 바로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지하철보다는 버스가 더 오기 편할거같아요! 


[다비다웨딩홀 대중교통 접근성]

- 지하철

1호선 시청역 하차 ( 2번 출구 ) 도보 7분

3호선 물만골역 하차 ( 1번 출구 ) 도보 10분~15분

 

- 버스 ; 연제구청 하차 (정류장에서 도보 50m 웨딩홀 위치)

5-1 , 20 , 57 , 62 , 63 , 131 , 141


- 기차 ; 부산역하차 ▶ 1호선부산역승차(노포동방향) ▶ 1호선시청역하차



[다비다웨딩홀 주차] 

자체주차 200대 & 이마트 주차장 400~500대(제휴) - 무료주차(시간제한x)

연제구청 - 2시간 무료주차

버스전용 주차장 건물 앞 공간에 주차가능


건물 1층에 주차공간이 있고, 이마트(무제한)와 연제구청(2시간 무료)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해요. 

건물자체에 주차공간은 그리 넓지않지만, 연제구청과 이마트에 주차를 하면되니까 큰 불편함을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대형버스, 대절버스의 경우 다비다웨딩홀 1층에 버스 주차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그곳에 주차를 하면되요. 

대절버스 타고오신 하객들과 인사하기 편할것 같고, 대로변에서 위험하게 하객들이 차를 타는게 아니라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것도 메리트였어요. 



[다비다웨딩홀 크리스탈볼룸 3층]

다비다웨딩홀 실장님이 보여주신 첫번째 홀 크리스탈볼룸

다비다는 단독홀은 아니지만 홀 로비가 나눠져있어서 단독홀의 느낌이 났어요! 공간 자체가 분리가 되어 있기때문에 하객이 섞이거나 복잡할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ㅋㅋ 홀이 작기 때문에 제 마음에 들지 않았던 홀.. 

수용인원은 150명, 그치만 천고가 낮고 홀 자체에 호감이 가진 않았어요.


홀 자체는 깔끔하고 괜찮았는데, 천고가 낮아서 크리스탈볼룸 홀은 패스! 




[다비다웨딩홀 크리스탈룸]

다비다웨딩홀의 메인홀이라고 할 수 있는 크리스탈룸. 

확실히 크리스탈룸 딱 보니까 천고도 높고 분위기도 고급스러워서 보자마자 예상보다 괜찮다는 생각을 했어요. 

버진로드에 원래는 꽃나무 같은게 양쪽으로 서있었는데, 지금 바뀐 꽃장식이 훨씬 나은거 같아요. 


예식이 시작되기전에 한번 보고, 





예식이 시작되고나서도 한번 보고왔어요. 

그리고 좋았던 점 하나 더, 

주례단상 앞에 무대가 굉장히 넓었어요! 그래서 축가공연 하기에 좋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엄청 넓었어요 ㅋㅋㅋ




예식이 시작하고 신부입장까지 보고 나왔는데, 아쉬웠던점은 조명과... 음향이 너무 약했어요 

사회자가 중간에 음악을 좀 더 키워달라고 할 정도로 노래소리가 잘 안들려서 뭔가 웅장함과 신부입장때의 그 설레는 마음을 

느끼기엔 좀 힘들어보였습니다. 개인적인 생각ㅋㅋ

그런데 이점은 아마 웨딩홀에 말하면 보완이 될거라고 생각되요. 음향 소리 키우는건 일도아니니깐요 ㅋㅋ


다비다웨딩홀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대관료와 식대 설명해주시고 무료시식권을 주셔서 점심을 먹으러 뷔페에 내려갔어요. 


[다비다웨딩홀 뷔페] 

뷔페가 800석으로, 충분히 하객을 수용가능!! 

뷔페 연회장 들어가서 실장님한테 뷔페 좌석 설명 듣는데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또 놀랬습니당..ㅋㅋ


즉석요리로 스테이크와 피자, 파스타를 만들어주고 있어서 좀 더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구요, 음식도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가성비를 충분히 넘어서는 그런 뷔페였습니다. 


그리고 생맥주 기계가 있었다는 점... ㅋㅋㅋㅋ 와우 


전 왜 이 생맥주 기계가 마음에 들죠..?ㅋㅋㅋㅋㅋ


[다비다웨딩홀 개인적인 생각]

주차공간 

장점: 자체 주차와 바로앞에 이마트,연제구청에 주차 가능 대수가 많음

단점: 자체 주차가 아니기 때문에 하객들이 살짝 번거로울 수 있음


대중교통

장점: 버스가 바로 앞에 서기 때문에 버스이용하기 편리

단점: 지하철 역이 도보로 7-10분정도


뷔페

장점: 가성비가 좋고, 즉석요리(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어른들이 보기에도 만족할 만하며 하객들이 대접받는 느낌 들수 있음

단점: 더블홀로 다른 홀에 예식이 있을경우에 혼잡함이 예상됨


장점: 천고가 높고 홀 자체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이 있음

단점: 음향과 조명. 그리고 버진로드가 살짝 짧음


대관비용/식대

장점: 굉장히 좋음 

단점: 이건 단점이 없는 듯^^^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웨딩홀 투어도 올릴게용!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