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 스드메 계약후기 180107 부산 다이렉트결혼준비

by 하니_ 2018. 1. 12.

#다이렉트결혼준비 #스드메계약서 #저렴하게결혼준비하기 #부산다이렉트결혼준비 


결혼 날짜가 정해졌어요.

부산에 예신들은 웨딩홀 예약을 1년전부터 하기도 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왜케들 부지런한겁니깡..)


좋은 웨딩홀과 스드메 패키지를 서둘러 겟!! 하기 위해 서둘러 알아보던 중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알게되었어요


서울 경기지역에선 굉장히 활발하게들 활동하고있어서 정보 교류도 많은데

부산은 상대적으로 정보가 많이 없어서 걱정되는 마음으로 플래너 실장님에게 연락을 했어요


때마침 그때 VIP 초대전으로 작게 열린다고해서

한번 가봄 ㅋㅋㅋ +_+  


처음 실장님한테 연락한 바로 그 주말에 열린다고 ㅋㅋㅋ일요일날 상담 받으러 가기로

날짜 정했어요 





부산경남지사 다이렉트 결혼준비

VIP초대전 초대장을 전달받고, 

조금 늦어진 일요일 4시 쯤 방문 했습니당!



지정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범일동 트리샤 2층에 업체별로 나눠 상담하는 섹션이 나눠져 있었어요. 


다이렉트결혼준비 계약/한복/예물/예복/신혼여행여행사 까지! 


우리는 계약/한복/예복/여행사 상담을 받기로 하고 실장님을 드뎌 만났습니다.

반갑게 맞아주셨던 실장님 

인상이 너무 좋고, 말투도 시원시원하니 결혼준비에 대해 알지도 못하는 우리커플에게 속시원한 해답만 주셨어요. 

그리고 제가 원하는게 뭔지 딱딱 알아맞히시고, 

가식적으로 예쁘시다 입에 발린말이 아닌 저한테 어울릴 웨딩드레스/스튜디오 분위기까지 골라 보여주셨는데 

"이건 신부님이 별로 안좋아하실거 같아요" 하는 업체는 정말 마음에 안들곸ㅋㅋㅋㅋ

"이 업체는 신부님, 신랑님 두 분 다 좋아하실거 같아요" 하는 업체는 마음에 쏙 들어서 플래너 잘만났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스드메 가격 메리트 상당했어요. 

부산에서 이가격에 이 업체들 스드메 했다는 후기 못봣어요. 

진심 ㅋㅋㅋㅋ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선택한 이유도, 이렇게 블로그 글을 쓰거나 카페에 글을 쓰면 포인트로 돌려받아서 잔금 치룰 때 포인트 사용하면 되거든요. 제가 이 업체를 선택한 이유중에 이게 제일 컸어요. 근데 이렇게 스드메 가격을 저렴하게 오퍼 받으니깐 

이 가격이 맞나.. 이게 이렇게 싼가? 친구들 못해도 스드메 250만원-400만원까지 썼다고 하던데, 긴가민가해서 바로 그자리에서 계약은 안했어요. 대신 VIP초대전 이벤트가 당일까지 계약금을 넣어줘야 계약이 성사된다는 실장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당. 


일단 계약금은 행사 끝나는 날인 7일(일요일) 내로 입금하면 계약 성사되는거니깐, 계약서 먼저 작성하기로! 

가격 공개해도 되려나 모르겠는데, 일단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비밀댓글이나 발자국에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가격공개는 실장님한테 여쭤봐야할거같아서... (겁이 많음..) ㅋㅋ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내에서는 계약금액 모두 공개 되던데 여기는 좀 안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제가 오퍼 받은 웨딩패키지 일단 소개먼저!!! 





부산 경남 다이렉트 결혼준비 WEDDING PACKAGE

1/6~1/7 이틀 특가

(VIP초대전, 근데 이건 아마 좀 자주 열릴 거 같으니, 다이렉트 결혼준비 부산지사에 문의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당!)

드레스 선택

디아뜨르, 몽유애

스튜디오선택

룩, 메리엘, 동감, 비엔나, 베네사

사진

원판 14*11-10P, 

스냅 14*11-20P

앨범 신랑신부 -30P 1권, 양가혼주 10P 2권

헤어메이크업

신랑,신부 복식 헤어/메이크업

부케/부토니아 

최고급 맞춤형 생화부케, 부토니아

기타 포함사항 

양가혼주 헤어/메이크업, 폐백음식서비스

예식비품

성혼선언문, 혼인서약서, 방명록 2권, 축지, 안내지, 장갑(7쪽), 사회자멘트

* 예식진행도우미(헬퍼비 별도)


이렇게 스드메 가격 1XX만원!!!!!

부산에서 디아뜨르 몽유애 견적으로 이런 가격 본 적 있으신가요.... 

그리고 더한 메리트는, 후기글을 쓰면 주어지는 포인트로 잔금 차감이 가능해서 ! 저렴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른 웨딩카페나 부산 결혼준비카페로 유명한 결준비 에서 페이백 해주는것과 비슷한데, 후기글 많이 쓰고 하면 더욱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어서 전 여기 선택했어요. 


실장님 짱 ㅋㅋㅋ +_+ 


제가 계약한 다이렉트 결혼준비 스드메 계약서 입니다. 

#실제계약후기 #스드메계약서 +_+


제가 선택한 사항으로는 

스튜디오는 달빛스쿠터 또는 플리쎄 (추가금 있음!)

드레스는 모니카블랑쉬(추가금있음) 또는 몽유애(추가금없구요)....ㅋㅋㅋ


서울 예신들 사이에서도 예쁘다는 모니카블랑쉬

부산에도 모니카블랑쉬가 왔다는 소식.ㅠㅠㅠ 플래너님은 추천 안해주셨는데 제가 슬그머니 얘기를 꺼냈습니당..


"실장님.... ㅋㅋ 모니카....." 

"앗 신부님... 모니카블랑쉬... ^^ 보여드릴까요, 추가금이 있어서 추천 안드리려 했는데ㅠ" 


추가금 좀 내면 어떻습니까...추가 되도 딴데보다 쌈 ㅠㅠ ㅋㅋㅋㅋ 

모니카블랑쉬 앨범을 펼치고 넘기는데 

하나하나 다 제맘에 들어서..선택 안할수 없었어요 ㅋㅋㅋ 이뿌긴 이뿌다+_+ 

최종결정은 몽유애/모니카블랑쉬 드레스투어 후 결정할 예정

(드레스투어할 때 계약 안한 업체에 피팅비 5만원 든다고 실장님이 말해주심! )


계약서만 쓰고, 생각만 해본다고 하고서! 집에와서 폭풍검색 + 견적문의를 해본 결과, 

최상으로 드레스선택, 스튜디오 선택 했음에도 불구, 다른 스드메업체들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이라

다이렉트 결혼준비에 계약금 20만원 입금 했습니당. 


오빠는ㅋㅋㅋ 추가금만큼 열심히 후기글 쓰라며. + _ + 


요로케 한복/예복/여행사 상담까지 마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으로갑니당ㅋ.ㅋ



2016년 제주도 여행사진 +_+

오빠 우리 잘해보자 ㅋㅋㅋㅋ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