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웨딩홀투어 라온웨딩홀

by 하니_ 2018. 1. 18.

범내골에 위치한 라온웨딩홀 투어를 다녀왔어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에서도 라온웨딩홀 후기를 본 적이 있었는데, 괜찮았던거 같아서 투어 후보에 올려놨던 곳이에요. 

서면과 가까운 범내골 알리안츠생명 건물에 있는데, 

알리안츠생명 건물이라고 하면 다들 잘 안다고 해서 건물 인지도도 높아 하객들이 찾아 오시기에도 쉬울 거 같아요. 




라온웨딩홀은 범내골 지하철역 8번출구에서 서면쪽으로 도보로 5분정도가 걸리고  알리안츠생명빌딩23층에 위치한 웨딩홀.

2017년 3월에 새롭게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라온웨딩홀의 장점. 

라온웨딩홀 자체에 홀이 딱 하나! 

웨딩홀은 23층 180석 단독웨딩홀로 로비가 넓게 구성, 

로비가 넓어서 수용인원은 500명도 가능

그래서 혼잡할 일이 없을것 같아요.


라온웨딩홀에 도착했습니다. 

바로 23층으로 올라가서 상담해주시는 분을 만났어요. 다이렉트 결혼준비에서 왔다고 하니깐 바로 상담 진행해주셨습니당. 친절했고 빠진것 없이 설명해주려고 노력하셨음! 



[라온웨딩홀 주차]

주차는 지하 2층에서 5층 까지 건물 자체 주차 400대 일반 하객분들께는 3시간 무료 제공



1층 로비 엘리베이터 타는 곳에, 예식 알림 게시판이 크게 서있어요. 식 시간 별로 예식과 행사가 진행되므로 

혼잡할 가능성이 적고, 하객들이 혼동할 확률도 적을것 같아요. 


23층에 위치해있지만 초고속 엘리베이터가 6대가 있어서 빠르고 혼잡하지 않게 이동가능했어요. 

저는 실제로 예식이 있는 주말에 보러갔는데, 6대가 전부 운행하고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올라갈수 있었습니다. 

단, 뷔페는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어떻게보면 좀 긴 동선을 가지긴 했지만, 제가 이동해보니 문제 될 것이 없었습니당. 


그리고 보험사 건물이고 사무실들이 많은 건물이다보니 주말에는 사무실들은 거의 다 근무를 하지 않아서, 단독으로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수 있어요. (설명해주신 실장님이 강조한 부분)

[라온웨딩홀 홀]

홀은 요즘 유행하는 블랙홀은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신부가 돋보일수 있는 분위기로, 다비다웨딩홀에 비교했을 때, 전체적으로 건물 분위기가 밝고 화사했어요. 로비도 마찬가지로 라온이 훨씬 더 밝은 분위기. 


그리고 버진로드!! 굉장히 길고 조명도 신랑신부에게 잘 맞춰준 편이라 저는 괜찮았어요. 굿굿 ~!




그리고 신부입장 할 때, 문이 열리면서 신부가 입장을 하더라구요. 

이점도 좋았어요. 주목을 확! 받을 수 있는 ? 그런 느낌!




[라온웨딩홀 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도 밝고 깔끔, 그리고 넓었어요! 



[라온웨딩홀 폐백실]



그리고 여기는, 

폐백실 옆에 빈 공간이었는데, 결혼식 끝나고 가족들이 모여서 정산할 수 있는 곳!! 이었습니당. 

돈 세는 기계가 있었어요 ㅎㅎㅎㅎ

센스...^^


[라온웨딩홀 뷔페]


뷔페는 지하 1층에

라온파티뷔페에 동시 600명이상 수용가능하고, 

(최소보증인원은 12~1시 타임은 200분 / 11시, 2시, 3시 타임은 150분까지 가능합니다.)


설명해주시는 분이 말하길, 원래 계약상의 뷔페 시간은 2시간이나, 시간 제한을 두지않고 하객들이 충분히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하더라구요. 뷔페 석이 600석이라 충분한 인원을 수용가능해서 그런것 같습니당. 


뷔페 연회장에 들어서는 순간 딱 보이는 요리사들이 엄청 분주하게 음식을 준비하고 계셨는데, 넓어서 좋았고! 

요리사분들이 바로바로 요리한 음식을 먹는구나 라는 생각에 괜찮은것 같았어요. 


[라온웨딩홀 개인적인 생각]

주차공간 

장점: 건물 자체 지하2층~지하5층까지 총 400대 이상 주차가 가능,주차시간은 3시간무료 주차 굿!!! 

단점: 단점 없음 ㅋㅋㅋ


대중교통

장점: 지하철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 굿, 범내골역이라 버스도 많음! 

단점: 없음


뷔페

장점: 뷔페 연회장 넓어서 복잡할 일 없고, 깔끔한 복장의 요리사들의 요리를 먹는 다는 느낌이 들 수 있음 가짓수 많고 좋아보임

단점: 지하1층이라는점 ? 웨딩홀은 23층이라 이동거리가 길다는 느낌. 


장점: 천고는 그리 높진 않지만 고급진 느낌이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함, 버진로드 길어서 만족! 

단점: 블랙홀이 아니라는 점


대관비용/식대

장점: 어린이 식대가 좀 저렴한 편

단점: 대관비용과 어른 식대가 비싼 편!


대관비용은 상대적으로 높지만, 뷔페컨디션과 주차 그리고 대중교통이 괜찮아서 지금까지 후보 1순위.  

다른곳 투어한곳도 올릴게용^^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견적금액 요청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저는 다이렉트결혼준비를 통해 준비하고있는 11월 예신이에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최초가입시에만 적립되니, 가입 시 꼭 30000포인트 적립하세요^^)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