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5년째 연애중 .. ❤️ 사진 대방출

by 하니_ 2017. 12. 6.


4년 전 남포동 트리축제 때
하트 불빛 아래에서 ❤️



청도 와인터널 오빠 패딩입공
이거없었으면 진짜 얼어 죽었다고 ..^^


12월 31일 남포동에서 새해맞이 >_<



우리의 첫 제주여행 ❤️






겨울에 담양여행
담양 또 가고싶다 그정도로 너무 좋았는데
담양 '하심당'



동물들이 맞이해줍니당.. 친화력 좋은 고양이와



?


????



??????


취해쒀..?
동래 케이블카 타고 가서 생탁 마시기




원동에 딸기농장 갔을 때


개멋짐 ❤️



내가 졸라서 간 통도.. 이젠 금지어가 되어버림
차가 너무 막히고 차사고도 나서
오빠 기억에 안좋은 곳 ㅠㅠㅠㅋㅋㅋ




평창 호텔 +_+
양떼목장 가서 양들한테 먹이도 주고 좋았는뎅




전주여행
먹기만 하고 돌아옴



​​

크리스마스 맞이 전구트리 만들기




아울렛 가서 신발사긔



서울 여행 ❤️





부산 시민공원 데이트




거제 펜션
훠궈만들어준다고 큰소리 쳐놓그 훠궈소스 집에 놔두고 오신분...^^




언양 떡갈비 맛집



오빠는 피곤하닼ㅋㅋㅋ



경주 안압지
겨울에 가서 얼어죽을 뻔 했습니당..






서면 이었는데.. 일본 가정식 먹으러



방콕 여행 사진
달랑 하나.. ㅋㅋ





신세계에서 ㅠ 아 내표정 얄밉다^^



세번째 제주도여행 ❤️
근데 나 왜 차렷 자세..? ㅋ




서면 롯데백화점 수영장 어푸어푸


​​


언니집에서 다같이 크리스마스 파티 >_<
크리스마스엔 역시 홈파티가 제일 ㅋㅋㅋ



오빠가 해준 양고기 진짜 꿀마아아아앗!!





오사카여행 ❤️




으갸갸갹... 이렇게 먹고 바로 뱉었다고 한다

너무 뜨거어어어


​​




집에서 자잔거 타고 광안리가기 ❤️



작년 울오빠 생일파티 집에서





상이 모자라서 상협찬 +_+

​​​​​​​​​​​​​​​​​​​​​​​​​​​​​​


사진 대방출 재밌당.. ❤️ 강햄 쥬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