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결혼준비]예신 부산센텀점 첫방문, 1회만에 팔뚝살 2cm 줄었음 !!!

by 하니_ 2018. 1. 18.

결혼준비를 시작하게 되면서 걱정됐던 상체살 ㅠㅠ 팔뚝과 복부...

하체보다는 상체와 복부에 지방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있었어요. 

그래서 센텀시티에 있는 예신에서 상체관리를 받으러 갔다왔어요 

예신 센텀점 (다이어트,비만 케어)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2로 25 센텀드림월드

지번부산 해운대구 우동 1510 센텀드림월드 10층

전화

051-731-2152

영업

평일 10:00~22:00

토요일 10:00~18:00

예신이라는 이름부터 예비신부인 제가 가야될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당...

 예,신이면 예신으로 가야죠 ㅋㅋㅋㅋ

(가기전부터 무슨 관리 받게될 지 공부 열심히 하고, 출발~~~~)


예신 센텀점은 지하철 센텀시티역 9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만 걸어가면 보입니당. 

스타벅스 건물이에요! 센텀 드림월드 건물 10층에 위치해있어요. 


배우 이재은씨도 예신으로 살을 빼셨군용! 

수줍게 다가가서, 저 블로깅 할거라..사진좀...ㅋㅋㅋ

최우수지점이라구 하네요. 들어가자마자 반갑게 맞아주시고,

상담 해주신 실장님 너무 친절하셨어요. 


상담을 하러 상담실로 들어가봅니당. 



저는 팔뚝살이랑 복부가 고민이라고 말씀 드렸더니, 

상체관리로 팔뚝살정리와 복부 지방 감소가 이뤄질거라고 하셨어요.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빨리 관리 시작하시죠..+_+ 

먼저 인바디를 재고, 마지막에 관리 끝나고 또 한번 확인을 위해 인바디를 쟀어요. 


​예신에서 주신 일회용 팬티를 입고 ㅋㅋㅋ (부끄..) 

일회용 팬티 환경부담금  개당 500원 +_+ 



상체관리를 위해 몸을 뉘여 봅니다 엎드리세요. +_+ 

저 관리해주신 선생님 진짜 힘 좋으세요. 강약 조절은 물론이고,

기립근 쪽과 골반 뒷부분 관리해주시면서 골반 틀어진거랑 ㅠㅠ

허리 디스크 기미가 보인다는 매의 눈을 가지셨어요.... 


계속 받으면 좋아진다고 하셔서 ㅠㅠㅠㅠ 마음 놨어요. 

요가하는 사람이 ㅋㅋㅋㅋㅋ 골반이 틀어져있당....에휴으%^^


 등과 목, 그리고 팔 근육, 복부까지 혈을 따라 근육을 이완시켜주셨는데 넘 시원한것.....

근육 사이사이에 껴있는 지방이 빠지는 느낌이... 핫 다 빠져라.. 


관리가 끝나면 바이오 해독실로!

예신의 특장점은, 바로 체온을 상승시켜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효과를 가지고있다고 해요.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 그사이에 껴있는 체지방들을 불러 낸 뒤 ㅋㅋㅋㅋ

따땃~~ 한 바이오 해독실에서 독소와 노폐물들을 땀으로 배출해주는 겁니당 ㅋㅋㅋ



관리가 끝나고, 샤워 후 다시한번 더 인바디를 쟀습니다+_+ 


​헐... 

몸무게에는 0.1kg? 빠졌는데 거의 변함이 없었어요. 

근데 ㅋㅋㅋㅋ

체지방율 22.4% -> 20.9% 

근육량 41.8% -> 42.5% 

체지방은 줄고 근육을 늘었다 대박사건 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둥 팔뚝살 변화.. 



관리 전 왼팔 29.5cm -> 관리 후 27.5cm

관리 전 오른팔 29cm -> 관리 후 27cm


정확히 왼발, 오른팔 2cm가 줄었어요. 

1회만으로 효과 봐서 진짜 좋아요 ㅋㅋㅋㅋ 팔뚝살 빼기 진짜 어려운데 ㅠㅠ

나름 열심히 운동했는데도 팔뚝살이랑 복부지방은 잘 안빠지더라구요 

그리고 빠져도 미세한 수준인데 

한번 만으로 2cm가 줄다니 ㅋㅋㅋㅋ 대박입니당 






http://yesin.kr/new/page/main/

부지런히 예신에서 예비신부 결혼준비 해야겠어요 

+_+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부산맘,부산산후관리,예신부산센텀점, 부산다이어트,해운대다이어트,부산몸매관리,해운대몸매관리,부산부분관리, 부산난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