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웨딩홀 투어 및 계약후기/부산호텔컨벤션웨딩홀

by 하니_ 2018. 3. 7.

#부산웨딩홀투어 #부산호텔컨벤션웨딩홀 #남포동웨딩홀


주말에 부산호텔컨벤션호텔(부산관광호텔) 투어 다녀왔어요.  

저는 부산에서 다이렉트결혼준비를 통해 결혼준비를 하고있는 예신입니다^^ 

저희 플래너님한테 미리 말씀드리니 바로 예약을 잡아주셔서, 주말 예식을 보기위해 다녀왔어요. 


부산호텔은  남포동이고, 부산역근처라 부산역으로 도착하는 하객이 많은 신랑신부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위치는 부산데파트 뒤에 위치하고있고 남포 지하철역과 도보 3-5분 거리, 롯데백화점 광복점이랑 가까워요.  

대중교통 접근성이 괜찮아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하객분들이 편하실 거 같습니당. 

부산항대교가 새로 생겨서 해운대/광안리 쪽 계신분들도 좀 더 빠르게 오실 수 있는 위치입니당. 


외관은 의외로(?) 나쁘지 않았습니당 ㅋㅋㅋㅋ 

웨딩홀이 잘 없는 남포동이라 좀 생소한 위치 ㅋ! 


[부산관광호텔 주차] 


주차는 총 240대가 가능하며, 부산호텔 정면에 주차장, 호텔 옆에 주차장 등 예식 당일날 안내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가 된다고해요. 사실 부산호텔 위치상 주차를 포기해야 합니다 ㅋㅋㅋ 

부산호텔 정면에 주차장은 타워주차라서 여간 불편한게 아닐듯.... 


그리고 주말의 남포동의 도로 상태는 최악이기 때문에  

이점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 많을것 같아요. 

저도 이것 때문에 망설임 ㅋㅋㅋ  

대신에 서면쪽에서 오시는 분들은 완전히 남포동역~자갈치역 구간(가장 막히는 구간이죠) 까지는 안가기 때문에 괜찮을거 같기도 하고...ㅋㅋ  

대형버스대절시에, 하객분들은 부산호텔 바로 정문에서 승, 하차를 하고,  

버스는 용두산 공원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합니다.  






[부산관광호텔 2층 웨딩홀 로비]

단독홀이라서 하객 섞임이 없을것 같고, 로비가 넓은데 이날 신랑신부 하객들이 굉장히 많았어용!

로비에서 신부대기실도 잘 보이고, 전반적인 분위기 자체가 고급스럽고 그리고 넓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단독홀이다보니 하객 섞임 없을 것이라는게 제일 좋아요!





[부산관광호텔 2층 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 넓고 화사한 분위기였어요.  

 제가 홀 투어 다닌 곳 중에서 신부대기실이 가장 예쁘고 제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노란빛의 세피아톤 조명에 바닥은 헤링본타일로 세련된 인테리어 였습니다 : )

그냥 사진 찍어도 잘 나올거같은데 스냅사진 기대되네요~! 


유리를 통해 바깥에서도 신부를 볼 수 있어요. 투어 날 예식을 하던 신부는 벨라인드레스를 입고있었어요. 

예쁘더라구용 ~!~!! ㅎㅎㅎㅎ


ㅇ ㅏ그리고 신부대기실 뒤에는 가족들이나 신랑신부가 준비시간동안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다고 합니다. 

준비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부산관광호텔 2층 폐백실] 


폐백실도 굉장히 넓었어요. 그리고 탈의실이 2개라고 합니다!  

복잡하지 않게 준비할 수 있을것 같아요. 

무엇보다 넓고, 방 문 뒤에 보이시나요. ? 저기 문 두개가 탈의실 입니다  : ) 

넉넉한 공간이고, 또 가족들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참 좋아요!



[부산관광호텔 2층 웨딩홀]


단독홀이고, 블랙홀이에요. 그리고 천고가 높아서 고급진 느낌. 저는 보자마자 아. 여기 하고싶다  

라는 생각 들었어요. 


좌석은 200석으로 여유있고, 호텔식 구조로 원형테이블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복층에 하객들이 서서 볼수 있도록 

올라갈 수 있어요!  

위에서 사진찍어보니까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만약에 여기서 하면, 윗쪽으로 친구들 몇명 보내야겠어요 ㅋㅋㅋ

예식이 시작되고, 완전히 블랙홀 느낌이 나면서 신부에게 하이라이트 조명을 줘서  신부가 돋보였어요.  

천장의 샹들리에도 예쁘고 전체적으로 노란빛의 제가 좋아하는 느낌 ㅠㅠ  




복층자리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입장 시에는 문이 닫힙니다. 



혼주 입장 때 모습이에요. 

입장 때는 문이 닫히면서 신부가 뒤에서 대기하고있습니다. 

조명이 화려하고 하이라이트 되서 더 좋았어요! 



제가 투어갔을 때 특이하게 신랑입장후에 바로 신부입장 안하고 직전에 축가를 부르더라구요,.,? 

좀 쌩뚱맞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흐름 끊긴 느낌 ㅋㅋ 

그치만 보기 좋았어요 





신부입장! 

블랙홀이라 그런지 신부가 더 돋보이고, 조명도 예뻐요!! 

홀이 화려해서 화려한 드레스 입어도 될거같아요^^ 






[부산관광호텔 1층 뷔페 연회장] 


웨딩홀을 고르는데 1,2순위를 다투게되는 바로 뷔페의 컨디션 

부산호텔컨벤션 뷔페는 1층에 위치해있어서, 2층에서 예식을 보고 난 하객들이 바로 계단으로 빠르게 

이동가능해요. 이동동선이 짧은것이 장점이에요.  


뷔페 음식들을 다 둘러봤는데, 가짓수도 많고 리모델링 이후 맛있다는 평들을 봐서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맥주 기계가 있어서 ㅋㅋㅋ 전 맘에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단점이라고 할것같으면? 

테이블들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느낌이 들었고, 이날 하객이 많아서 붐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청결하고 요리사분들도 많이 계셔서 음식 회전율도 빠르고 빈 디쉬없이 하객들이 먹을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생맥주기계가 있어서 애주가들이 좋아할...ㅋㅋㅋ

아니 제가 마시는것도 아닌데 전 왜케 이 생맥주기계에 끌렸죠?

하객분들이 좋아하실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조명이 너무 예쁘고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괜찮았어요^^

뷔페 가짓수도 적당했고 무엇보다 어른들이 좋아하셨다는 후기글을 봐서인지 좀 마음이 놓였어요! 







[부산호텔컨벤션웨딩홀 개인적인 생각]  

주차공간  

장점: 일반승용차 주차는 불편하지만, 대형버스는 바로 앞에서 승하차 하니깐 그건 좋음  

단점:  타워주차이고,  240대 주차기 때문에 별로 안좋음  


대중교통  

장점: 남포역 7번출구 5분걸리고 부산데파트 바로 뒤라 버스노선많음  

단점: 없음  


뷔페  

장점: 뷔페 가짓수 많고 생맥주기계 마음에 들었음. 평 좋음  

단점: 자리들이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 움직이기 힘듦  


홀  

장점: 고급지고 천고높고 버진로드 높고, 조명 예쁘고  

단점: 지금까지 본 홀 중에 가장 예뻣기 때문에 단점 없음  


대관비용/식대  

장점: 대관비용 나쁘지 않음! 식대비용도 무난한 정도  

단점: 없음


이 날 투어 후, 다른 웨딩홀들도 많이 둘러보고, 고심 끝에~! 

부산호텔웨딩홀로 정했습니다 : ) 





[부산호텔컨벤션웨딩홀 계약사항]

웨딩홀대여

축포연출(플라워샤워)

2단케익연출

영상연출

음향연출

폐백실사용(폐백장옷, 음식은 별도)

시식2인포함

외부식권사용안됨

부산호텔컨벤션웨딩홀 뷔페 식대 대인33000/소인22000 (현금시 대인30000/소인20000 선택가능)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