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 웨딩홀 견적 공유!! (2) 해운대구 웨딩홀, 파라다이스호텔, 한화리조트, 노보텔, 그린나래호텔, 송정관광호텔, 알렉산더, 호텔일루아 등

by 하니_ 2018. 2. 26.

#해운대구웨딩홀 #파라다이스웨딩홀 #한화리조트웨딩홀 #해운대구웨딩홀견적 #부산웨딩홀견적 #부산호텔예식 



부산에서 결혼준비를 하고있는 예신입니다. 

저는 11월에 결혼예정이고,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통해서 결혼준비를 하고있어요 : ) 

 

다이렉트결혼준비는 플래너 비동행 진행하게되는 업체로, 플래너 수당이 없어서 저렴해요 

요즘 동행해도 큰 차이 없다고들 하고, 저는 워낙에 알아보는거 좋아해서 워킹으로 진행하려다가  

다이렉트 결혼준비 통해서하면, 웨딩홀 조사도 해주고 대관료나 식대 이런거 할인해준다고해서 다이렉트로 진행하게됐어요 ㅎ 

카페에서는 모든 견적이 오픈이라 한번 가입해보세요. 다른 카페들은 쪽지로 견적 주고받는데 

여기는 다 오픈이라 좋아요 ㅋㅋ  

다른업체 견적 받아봤는데 최상 프리미엄으로 선택해도 거기보다 30만원-40만원 더 저렴했어요


두번째로 공유할 웨딩홀은 해운대구 웨딩홀 입니다. 

호텔예식을 하고싶고, 그 대관비가 궁금하신 부산 예비신부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요!  


부산에서 웨딩홀 찾으시는 예비신부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래요! +_+

원하시는 분은 비밀댓글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제가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