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웨딩홀투어 디엘웨딩홀

by 하니_ 2018. 2. 27.

#다이렉트결혼준비 #부산다이렉트웨딩 #부산웨딩홀투어 #부산디엘웨딩홀


더위드에 이어 디엘웨딩홀 입니다
이 날 진짜 빡센 일정ㅋㅋㅋㅋ ㅠㅠ 휴휴

저는 부산에서 다이렉트 결혼준비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11월 예신입니다^^ 
플래너 실장님께 디엘웨딩홀에 투어 간다구 말씀 드리고 갔다왔어요 :-) 

https://blog.naver.com/honeybooboo/221191948856




요즘 디엘웨딩홀에서 많이들 한다구해요. 일단 디엘 웨딩홀은 최근에 생긴 건물이라, 외관 내관이 모두 깨끗해요! 그리고 디엘웨딩홀의 장점! 주차가 어마어마하고 ㅋㅋㅋ 뷔페 컨디션도 좋은편이라 인기가 많음! 


단독홀은 아닌데 로비가 크게 붐비지 않았어요. 

우선 디엘웨딩홀 3층 전체를 모두 사용하고있고  홀이 두개에요.


마이아홀 (160석) / 아모르홀 (170석)


[디엘웨딩홀 마이아홀]

먼저 마이아홀 사진이에요.

밝은 느낌이 들었고 천장의 샹들리에가 고급진 느낌이 들었어요.


두번째 홀인


[디엘웨딩홀 아모르홀]

요즘 유행하는 블랙홀이고 제 개인적으로는 마이아홀보다 더 괜찮았어요.



예식이 거의 끝난 뒤라, 상담해주신 분이 단상에 올라가서 느낌보시라고 해주셔서 



오빠가 올라감 ㅋㅋㅋㅋㅋㅋ

근데 ... 천고가 낮아그런건지 오빠 키가 큰건지(부럽다) 무튼 천장이 가깝게 느껴졌어요 ㅋㅋ

그리고 블랙홀이 예뻤네요


[디엘웨딩홀 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 너무 좁아요ㅠㅋㅋㅋㅋ

하객 5명만 있어도 꽉 찬 느낌 들거같아요

보자마자 왜이리 좁아? 라고 생각 들었고요


홀이랑 바로 이어진다고 해서 장점 이긴 합니당! 




[디엘웨딩홀 개인적인 생각]

주차공간

장점: 주차 문제 없을거같아요 자체건물에 600대 가능!!

단점: 타워주차는 많이 좁고 불편하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요. 그래도 지하주차장 6층 까지 있다고합니당 


대중교통

장점: 범일역 가깝고 버스노선 많아요

단점: 없음


뷔페

장점: 뷔페 수용인원 1000석 이래요 ㅋㅋ자리 모자를 일 없을듯, 비싼만큼 맛도 좋다는! 

단점: 비싸죵 ~ 


장점: 고급지고 깔끔

단점: 단상 낮고 천고 낮음


대관비용/식대

장점: 곧 대관료와 식대가 오른데요 오르기전에 면 싸다는점? 

단점: 대관비용 비싸요ㅠㅠ식대도.. 아무래도 새건물이라 그런가봄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