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Honeymoon] 신혼여행 카타르항공권 프로모션 구매완료! 부산출발 이탈리아IN 스위스OUT

by 하니_ 2018. 3. 7.

#신혼여행 #카타르항공 #신혼여행이탈리아스위스 #다이렉트결혼준비 #부산다이렉트결혼준비 #유럽으로신혼여행

저는 부산에서 다이렉트결혼준비를 통해 결혼준비를 하고있는 예신입니다^^ 


2018/01/12 - [부산] 스드메 계약후기 180107 부산 다이렉트결혼준비

2018/01/18 - [부산]웨딩홀투어 라온웨딩홀

2018/01/30 - [부산] 웨딩홀 견적 11곳 공유!! (1) 라온웨딩홀/디엘웨딩/그랜드아트/W누리엔/다비다웨딩홀/부산호텔컨벤션/대도예식장/W문현더S/W스퀘어 등

2018/01/30 - [부산]웨딩홀투어 더위드웨딩홀

2018/02/26 - [부산]웨딩홀투어 부산호텔컨벤션웨딩홀

2018/03/07 - [부산]웨딩홀 투어 및 계약후기/부산호텔컨벤션웨딩홀

2018/02/27 - [부산]웨딩홀투어 디엘웨딩홀



드디어 하나씩 해가는구나, ! 

웨딩홀도 대관료 입금하고, 이탈리아 스위스로가는 신혼여행 항공권도 구매를 완료했어요  : )

부산에서 예식 당일날 출발하기 위해서 인천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를 예매했습니다. 

ㅠㅠ

원래는 부산에서 타는 비행기가 있었는데... 어느새 클릭클릭 하는 순간 사라져버려서 

어쩔수없이 서울출발로 구매하게 됐어요. 


많이 피곤하겠지만! 조금 저렴하게 가고자 여러 항공사를 뒤지던 중 카타르항공사가 ILOVEQR 프로모션을 하고있더라구요. 

원래 처음 예약 할려고 했을 땐 더 저렴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깨닳았습니다...

항공권은 오늘이 제일 저렴하다. 



내일은 안싸요 여러분. 

기대하지마세요. 그리고! 


한번 구매했으면 다시 돌아보지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월 3일 토요일 출발해서 이탈리아 로마 도착

11월 10일 토요일 스위스 취리히에서 부산으로 오는 여정입니다. 

요 루트로 많이들 가시는거같아요  : ) 


일정이 좀 더 길면 좋았을텐데... 직장인인 저와, 남자친구에게 주어진 시간은 딱 일주일 뿐입니다. 

그래도 여러도시, 나라 가고싶은걸 꾹꾹 참고. 너무 피곤하지 않은 유럽여행이 되기 위해

최대한 자제중입니다.... ㅋㅋㅋㅋ 자제해서 이정도....ㅋㅋㅋㅋ

일주일이면 이탈리아 다 보기에 부족한 시간인거 알지만!!!! 스위스를 포기할 수 없습니다..


카타르항공 프로모션



평소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카타르항공을 예약하게 됐어요 :)

프로모션이 아직 진행중이니, 여행 원하시는 분들은 카타르 홈페이지에서 예약해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카타르 프로모션코드 ILOVEQR 를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2018.02 기준)

지금은 끝났어요 ^_^ ;; 

현명하고 즐겁게 결혼준비 하시길 바래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