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 상견례 마린시티 ‘긴자’ 일식코스 후기

by 하니_ 2018. 3. 9.

#다이렉트결혼준비 #부산상견례장소 #부산상견례코스 #상견례준비 #상견례선물 #상견례 화과자 #마린시티 상견례 #부산 일식코스 상견례 #긴자 해운대마린시티점 #긴자 상견례 #연길장서식 #연길장 #택일지



지난주말 부산 마린시티 긴자에서 상견례를 했습니다. 


상견례 장소가 갑자기 부산으로 바뀌는 바람에 급하게 예약을 하느라, 

점심시간엔 예약을 못했고 오후5시로 예약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워낙 분위기좋은 곳이라는 걸 보고, 블로그로도 찾아본 결과

분위기도 괜찮고 가격대도 적당해서 긴자로 결정하게 됐어요. 

저는 부모님과 택시타고 도착해서 상가건물로 바로 들어왔는데 남자친구는 주차가 좀 어려워서 해맸던 모양이에요. 

긴자에 전화해서 주차를 물어보니, 직원분이 직접 계신곳까지 오시겠다고 하시면서 대신 운전해서 발렛까지 해주셨다고 해요  : )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가기전에 롯데백화점에서 박찬회화과자 선물세트 두개를 사와서 양가 부모님께 선물로 드렸어요. 

풀어보면서 화과자 예쁘다고 센스있다 고맙다 하셨고, 선물 준비해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오요^^

2018/03/08 - [상견례준비]롯데백화점 박찬회 화과자


박찬회화과자

자리를 안내받는길에 둘러봤는데, 바깥에 자리들도 분위기도 너무 좋고, 조용하니 딱이었어요!

상견례라고 미리 말씀드렸고, 룸에 도착을 하니 한복입은 신랑신부 인형과 원앙 두마리가 놓여져있었어요. 

상견례 분위기가 물씬나면서 갑자기 긴장이...되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부모님도 다들 인형이랑 원앙 보면서 한마디씩 하시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할 수 있었어요. 

마린시티지만 바다뷰가 아니라 좀 아쉬웠는데, 아이파크 상가에 위치해있어서 아이파크 아파트 뷰였어요. 좀 더 일찍 장소가 변경 되었으면 바다뷰 식당으로 예약하고 싶었는데 말이죠 ㅠㅠ


마린시티 긴자

긴자는 일식코스로 음식이 모두 나오는데 1시간 30분 정도 걸렸던거같아요. 

처음에 나오는 죽이 진짜 맛있었어요. 매생이 전복죽이었는데 이 죽 진짜 추천합니다 ㅋㅋ

계산하구 나갈 때 입구에 매생이전복죽을 판매하고있었어요. 




마린시티 긴자


​음식이 나오기전, 엄마께서 준비하신 연길장을 전달했어요. 

저희는 상견례하기 전에 일찍 날을 잡은 상태여서 웨딩홀도 다 예약했지만! 

상견례 날, 덜렁 날짜만 말씀드리기가 그러니, 연길장을 만들자고 하셨어요 : )

연길장 만드는 방법은 포스팅 했으니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2018/03/07 - [상견례준비]연길장/택일지 만드는법, 파일 공유


연길장 서식연길장 서식


회도 모두 신선하고,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살짝 달긴 했는데

대체로 맛있고 분위기가 좀 고급져서 그런지 부모님들도 모두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마린시티 긴자

마린시티 긴자

해운대 일식코스



해운대 일식코스

마린시티 긴자

신선한 날치알밥과 매운탕을 끝으로, 후식 매실차 까지 마시고 끝!!! 

아주 길게 느껴졌던 저녁식사....후 ㅋㅋㅋㅋ


해운대 일식코스


상견례가 끝나니 정말 한시름 놨네요^^

너무 무겁지도,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도 않게 잘 마무리 된것 같습니다 : )!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