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상견례준비]롯데백화점 박찬회 화과자

by 하니_ 2018. 3. 8.

​#다이렉트결혼준비 #상견례준비 #부산 결혼준비 #상견례화과자 #상견례선물 #박찬회화과자 #화과자선물세트


저는 부산에서 결혼준비를 하고있는 11월 예비신부입니다^^

다이렉트결혼준비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고 준비중이고, 

또 비용절감도 많이 되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 !


드디어 상견례날, 빈손으로 덜렁 갈수가 없을거 같아서, 남자친구와 상의끝에 양가 부모님께 드릴 화과자를 사러갔어요. 

롯데백화점 식품관에 있는 박찬회 화과자점 에서 구매했어요  : ) 

홈페이지에서 화과자 종류 모두 확인가능해요! 참조해주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딱 하고 박찬회 제과명장님이 나타나셨습니다 : )

제가 태어나기도 전부터 제빵일을 하셨고 최우수상을 수상하신 제과명장 1호 박찬회

저희 사촌언니들 결혼할 때도 이 화과자를 시댁에 선물 했다고해서, 

마음이 놓였어요.


롯데백화점 식품관 박찬회 화과자


박찬회화과자

화과자세트도 있고, 

만주 세트도 있어요~! 

그리고 화과자 + 만주도 섞은것도 있고해서 취향대로 고르면 될거 같아요! 


예쁘고 격식있는걸 고르고싶으시다면 -> 화과자 세트

예쁨과 실속도 챙기고싶다면 -> 화과자+만주 섞여져있는 세트

실속을 챙기고싶다면 -> 만주세트 혹은 양갱이나 흑고바 세트를 추천할게요! 



박찬회화과자

박찬회화과자

박찬회화과자

​매세트 89,000은 화과자와 만주 그리고 양갱 세가지가 섞여 이루어져있었는데

이걸 제일 구매하고싶었어요! 

매 세트 구해하면 이모님이 좀 더 싸게 주신다고했는데 ㅠㅠ 

두개를 사야되는 우리는,,., 너무 부담이되서 구매하진 못했어요 결국 ㅋ



박찬회화과자

박찬회화과자

​어른들이 좋아하는 양갱 세트 입니다 : ) 



오빠랑 저는 화과자세트 5호로 선택했어요: )

화과자와 만주가 적절히 섞여져있어서 보기에도 실속도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오빠 잘생겼다고 이모님이 할인(?)도 살짝 해주셨습니다...ㅋㅋㅋ

역시 사람은 인물이 훤하고 봐ㅇ ㅑ...?ㅋㅋ


박찬회화과자

박찬회화과자

보자기에 속포장을 한번 하고~! 

주황색 가방에 넣어주셨어요 : )


박찬회화과자


상견례 장소에서 부모님께 드리니 너무 좋아하셨고, 

분위기가 환기되면서 역시 사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