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웨딩케어 윤곽관리 받기! 연산동 피부관리, 연산동 여드름관리

by 하니_ 2018. 3. 14.

연산역 연산비티엘스마트뷰티센터에 다녀왔어요. 

웨딩촬영날이 다가오고, 준비해야할것은 드레스용 속옷도 아니고, 

간식거리도 아닌.... 바로바로 예쁜얼굴과 몸매 입니다...... 흑흑

별명이 동그리로 불릴정도로 전.. 

브이라인을 가지고싶어하는 아주 동그란 사람입니닼ㅋ

그러던 중, 웨딩케어로 브이라인 윤곽관리가 있는 비티엘스마트뷰티센터에서 관리를 받고 왔어요!

[연산 비티엘 스마트 뷰티센터]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4동 729-1
051-867-2004
매장운영시간 : 평일 10:00 ~ 22:00 / 토요일 10:00 ~ 19:00 / 국·공휴일 휴무


**** 주차!
차를 가지고오시는 분들은 도착하셔서 

스타벅스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동주주차장이 보여요. 

거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닷!



연산동 여드름관리, 동래 여드름관리 센터로 유명한 비티엘 뷰티센터

내부는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이고, 관리 선생님들 모두 친절해서 기분 좋았어요 ~! 

처음 들어가서 상담하면서 피부트러블은 없는지, 

어떤 케어를 집중적으로 받고싶은지를 상담하고 

관리 받기 전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었아요;) 


화장을 지워야하나? 라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관리선생님이 지워주실거라고 하셔서 옷만 가운으로 갈아입고 관리실에 들어갔어요! 






따땃한 베드에 누워 이것저것 설명하는거 들으면서 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었어요.

윤곽관리 자체가 처음 받아보면 조금 아플 수 있다고 괜찮으시겠냐 물으셨는데 예뻐지려면 참아야 한다고! 참을 거라고 했었는데 ㅋㅋㅋ 막상 받아보니 그리 참지못할 정도로 아프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여러 테라피 관리중에서도 저는 오늘 V라인성형테라피를 받았어요.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고 시술과 수술과 다르게 

부작용 하나 없이 V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해요 

저도 오늘 기대해봅니다 ㅋㅋㅋㅋㅋ


피부 혈점을 자극해서 혈액 흐름을 개선하고 

잘못된 자세나 한쪽으로만 음식물을 씹는 등의 나쁜습관으로 인한 

근육 변형 및 무너진 페이스라인을 바로잡아 

하관의 늘어진 라인을 쫀쫀하게 끌어올려주는! 

설명만 들었는데 저 브이라인 된것 같은 착각!


​​



브이라인, 웨딩케어 외에도 산전 산후 케어도 유명하다고 해요! 

임신하면 손발도 자주 붓고, 저리고 하는 등 순환이 어렵잖아요. 

그렇다고해서 운동을 해서 해소하기에도 

힘든 상황에는 이런 임산부 관리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가장 관심을 가지는 바로 웨딩케어
드레스라인을 만들기 위해선 식단과 운동을 반드시 병행해야합니다!!

 그치만요~~~ 팔뚝살 등살은 단기간에 절대로 정리되지 않는다는걸 제가 몸소 느꼈어요. 

그리고 특히 팔뚝과 겨드랑이살은 

그 속에 독소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지 않으면 정말 정리되기 힘들더라구요. 







실장님이 보여주신 비포 에프터 사진을 보고 믿음이 갔어요. 

이 사진은 서면점 비티엘 스마트뷰티센터에서 관리 받으신 회원님 사진이라고 해요~!


저의 동그란 얼굴도 비포와 다르게 브이가 되길 기대하면서 관리 시작!

처음에 돈피 아기돼지의 피부껍질로 만들어진 콜라겐 팩을 발라주셨어요. 

이게 냄새는 역한것 같지만 효과가 짱이라는..? 관리 선생님의 말씀 ㅋㅋ



​​안면근육과 비근(코 옆 근육)을 풀어줍니다.



리프팅을 샥샥 ~
하관에 쳐진 살들과 지멋대로 놀아나고 있는 살들을 끌어올려주는 작업!
그리고는 밴딩으로 턱 아래쪽을 살짝 당겨 리프팅이 되도록 고정시킨 뒤,



탄력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시원한 고무팩으로 마무리했어요:-)

웨딩케어로 윤곽관리를 위해 찾는분이 있으시면
비티엘 스마트 뷰티센터로 방문해보세요 :-) 3월달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라 그냥지나칠수 없었어요!

연산동 피부관리 연산동 여드름관리 관심있으시다면 방문 해보시길 추천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