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결혼준비

[부산]드레스 : 모니카블랑쉬로 결정 ❤️ 모니카블랑쉬 2018

by 하니_ 2018. 3. 27.

​#부산11월예신 #다이렉트결혼준비 #스드메 #모니카블랑쉬 #원규스튜디오

#모니카블랑쉬2018


부산에서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통해 결혼준비를 하고있는 11월 예신입니다 

1월에 스드메 계약을 하고 상견례 까지 무사히 마치고, 스튜디오 촬영이 곧 다가와요 !


그럼 남아있는건 죽음의 다이어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연애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중이에요.  

그동안 결혼에 대해서는 관심도 없었던 터라, 막막하기만 했지요 

제 담당 플래너님 만나고서 많은걸 알아가고있는 중입니다... 흐흐 

많은 분들이 저와 비슷할거라 생각해요.


다이렉트결혼준비를 선택한 이유가 저렴하게 결혼준비하고자해서

시작하게 됐지만 ㅋㅋㅋ 자꾸만 저의 욕심으로 인해


드레스 업그레이드...

스..스튜디오까지 업그레이드 


저렴 결혼준비... 망각했니? 


근데 다행히 오늘까지 포인트 쌓인걸로 드레스 업그레이드 비용은

절약이 됐다고합니다 ㅋㅋㅋ 짝짝짝

남은기간이 약 8개월동안 100만원 절약하기 목표를 삼고있어요 : ) 

포인트 후기는 다시 포스팅할게요! 


     

다이렉트결혼준비 스드메 계약 완료 : ) 드레스 업체 모니카블랑쉬 선정


무튼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ㅋㅋㅋ 

제가 계약한 드레스업체를 소개? 좌랑 아닌 좌랑

오늘 또 인스타그램에서 모니카블랑쉬 사진을 보고 반해서 가져왔습니다.. 히히 



모니카블랑쉬 2018


라인이 너무 예쁘고 고급지고

또 거기다 과하지 않은 화려함까지...


풍성 드레스도 너무 예쁘구요


제가 좋아라하는 머메이드 라인도

진짜 취저 취저 취저 





아래라인 까지 안나왔지만

A라인 드레스도 라인이 너무 예뻐서

선택 안할 수 없었어요.... 학 



제가 계약 할 때 봤던 2017 모니카블랑쉬도 너무 예뻤는데

2018년 신상 모니카블랑쉬도 제 맘에 쏙 들어요

선택 잘 한거같아요. 


저기에 맞게 , 몸을 만들기만 하면 되겠. .. . . .

스티커 이미지

그게 제일 어렵겠고요?... ㅋㅋ

다이어트 정보 공유. 단합 환영 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의 예신님들 일어나세요. 

같이 다이어트합시다 ㅋㅋㅋㅋㅋ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0포인트가 자동적립 됩니다 

추천인코드 : 하니댁

제 돈 주고 직접 계약금 걸고 계약한 뒤, 실제 방문하여 쓰는 후기입니다. 

실제 경험한 신랑, 신부가 후기로 광고비를 포인트로 돌려받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결혼준비하시길 바래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