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GUIDE/2017 미국 서부

라스베가스 스시 맛집_SAKE ROK 사케 락

by 하니_ 2017. 11. 7.

​라스베가스 첫째날 저녁 사진인데, 깜빡하고 글 쓰는걸 잊었네요. 도착하자마자 스시가 먹고싶어서 갔던 곳이에요. 라스베가스는 딱히 레스토랑을 알아보고 간게 아니라서 당일날 YELP(미국 맛집 검색 어플) 통해서 검색해서 갔어요. New York New York 뉴욕뉴욕호텔 근처에 위치해있거든요. 저는 Paris Hotel에서 숙박해서 구글 지도상으로 15분 정도만 걸어가면 될것 같았는데 꽤 걸어갔어요. 미국 땅이 넓은걸 잠시 잊었어요...;;

 


우여곡절 끝에 도착했어요. ​자리 셋팅을 위해서 입구에서 잠시 기다리면서 찍었던 사진이에요. 사케락은 천고가 높아서 실내가 탁 트이고 더 넓게 느껴졌어요. 입구 쪽 벽면에 스시집인 만큼 일본 느낌으로 꾸며져있어요. 



라스베가스 스시

​메뉴판이 형편없네요. 이땐 그냥 아이폰으로만 모든 사진을 찍던 때고 대충대충 찍어서 그런지 화질도 별로고 흔들리고 난리네요 YELP 어플을 다운받아서 사케락 검색해보시면 메뉴도 나오니깐 더 자세한 정보 원하시면 ..ㅋㅋㅋ 가격대는 스시롤이 15~20불, 스시 개당 5~10불 정도였어요. 

소바누들 $8

맛은 ... 별로 였었는데 독특한 맛이라 기억에 남아요. 


Volcano Roll 볼케이노 롤 $18

크림치즈, 아보카도, 매운게살이 위에 올려진 롤 이었는데, 맛있었어요. 여러가지 맛볼 수 있어서 더 좋았던 메뉴. 



​맥주도 한잔 하다보니 좀 부족한 듯 싶어 연어스시 두 개 추가해서 먹었어요. 둘이서 요러케 맥주랑 같이 먹으니깐 딱 적당한 느낌이었는데, 남자분들이면 좀 부족할 듯 싶어요. 다른 메뉴들도 시도해보시길 바래요! ㅎㅎㅎ 

호텔 돌아오는 길에, CVS편의점에서 산 SUTTER HOME 스몰 사이즈 와인으로 첫날 밤을 마무리 했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 힘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