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GUIDE/2017 제주

제주 히든클리프 조식 및 수영장/사이드바메뉴/스파, 사우나룸

by 하니_ 2017. 8. 8.

 제주 히든클리프

조식 및 수영장/사이드바 메뉴/ 스파, 사우나룸


관광보다는 힐링(?)의 목표로 다녀왔던 이번 제주여행. 히든클리프를 선택한거 진짜 잘한것 같다. 밤에 열리는 풀파티에, 맛있는 조식 그리고 인피니티풀까지 다 우리마음에 쏙 든 선택이었다. 첫째 날,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제주 맛집인 해심가든에서 성게미역국에 백돼지생갈비&올레소주를 한잔하고 체크인했다. 체크인 하고 바로 풀파티 하러 내려갔다.  


히든클리프 인피니티풀

인피니티풀 수영장은 1층에 위치,  1층에는 피트니스센터와 키즈룸도 함께 있다. 투숙객만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할 때 룸넘버를 말해주면 비치타올과 가운을 주는데, 수영장 입구쪽에 탈의실과 샤워실이 있어 물놀이 한 뒤 간단히 물로 씻어내거나 옷을 갈아입고 방으로 가면 된다.  


히든클리프 풀파티

히든클리프 풀파티

히든클리프 풀파티

더 많은 ​풀파티 관련 글은 여기서 볼수 있음 ->  http://honey-taste.tistory.com/29


다음날 ! 조식먹으러 출발~~ 9시에 시작된다는 조식 골든타임을 사수하기위해 열심히 뛰어갔건만 이미 줄은 길었고..빵은 한정되어있고 ㅠㅠ 너무아쉬웠다. 


히든클리프 조식

​9시 정각에 요리사분이 가져온 빵을 줄 서서 받아가는 모습. 부럽다 정말. 그래도 못드신분들은 로비 앞 카페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너무너무 먹고싶다면 돈주고 사서 먹으면 되겠다^^ 줄서서 공짜로 먹는 빵이 더 맛있겠지만..? 


히든클리프 조식

히든클리프 조식

히든클리프 조식

히든클리프 조식

​빵순이 빵돌이들이 행복해 할 히든클리프 조식 빵. 종류도 많고 금방나온 빵들이라 고른 빵 마다 맛있었다. 같이 간 언니가 빵을 좋아해서 나두옆에서 몇조각 먹었는데 따끈하니 맛있더라 +_+


히든클리프 조식

히든클리프 조식

와인이 생각나게하는 크래커와 치즈들. 아참참.. 이거 조식이지 '_'

히든클리프 조식

​움식은 금방금방 채워주고용~ 


히든클리프 조식

​오믈렛, 계란후라이 등 계란요리를 만들어주는 곳. 오믈렛이랑 스크램블 주문해서 먹었는데 괜찮았다. 시간이 좀 오래걸려서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그렇지 ㅋㅋ


히든클리프 조식

요요 쌀국수 & 우동 코너! 둘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쌀국수보다는 우동이 훨씬 맛있었다. 쌀국수에서는 오묘한 맛이 ... 어쩌면 이게 진정한 베트남 쌀국수 맛인지도 모르겠지만? ㅋㅋ난 너무 한국식 쌀국수에 길들여졌는지 별로였고, 우동이 최고... 두번 퍼다 먹고싶었는데 배불러서 못먹은게 아직도 아쉬울 정도. ㅠㅠ 초딩입맛이여... 

히든클리프 조식

만두 좋아하는 나는 쌀국수에도 만두, 우동에도 만두 넣음 ㅋㅋㅋ


히든클리프 조식


아 그리고, 해장국이 있었는데 진짜 얼큰하니 괜찮았다. 전 날 풀파티 한다고 술 마시고, 또 중문가서 술마셔서 해장국이 절실했는데 조식에 얼큰한 해장국이 있어서 언니랑 두번 퍼다먹었다. ㅎㅎㅎㅎ 

히든클리프 조식

창가자리, 옆엔 왜 저기에 위치해있는지 모를 선베드들이 줄지어 있었음. 수영장 뷰가 아닌게 아쉽더라 ! ​직접 보러가야지뭐 ~ 


히든클리프 수영장

​배 빠방하게 조식먹고 수영장으로 고고~ 언니가 사온 삼각대는 쓸모가 1도 없어서 ㅋㅋㅋ 삼각대 가방에 룸키랑 선글라스 등등 남아서 쫄래쫄래 수영장으로 슝슝! 설렌다아 인피니티 풀! 


히든클리프 수영장

히든클리프 수영장

수영장 앞쪽 그늘진 곳에 한자리 잡고~! 우리는 자리 운이 있었는지, 그 전날 풀파티때부터 자리선정이 아주 탁월했다. 낮이니깐 그늘진 자리에, 그리고 수영장 바로앞 자리. 

히든클리프 풀바

히든클리프 인피니티바 메뉴 

히든클리프 풀바

히든클리프 풀바

히든클리프 인피니티 풀바 메뉴 참고하세용~ 


히든클리프 수영장

옆쪽으로 카바나도 있어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이용하기 좋을것 같다. 몇몇 가족들이 와서 아이들과 물놀이를 즐기고있었다. ​


히든클리프 수영장

​캬 날씨한번 좋고, 사진도 다 잘나오고 무엇보다 뒤에 있는 산을 배경으로 너무나 멋진 사진들이 찍혀줘서 다시한번 히든클리프에 잘왔다싶다. 


히든클리프 수영장

히든클리프 수영장

​요건 아날로그파리 어플로 찍은사진. 날씨가 좋아서 그냥 아이폰으로만 찍어도 다 잘나왔었다. 


히든클리프 수영장

​히든클리프 에어건. 튜브를 위해 준비 된 공간~ 물기 제거도 가능 +_+ 


히든클리프 사우나

​여긴 사우나룸! 쌀쌀한 날씨엔 한번씩 들어갔다나오면 좋았을듯. 우린 너무 더워서 사우나룸에 들어갈 필요 없었다. 


히든클리프 스파

옆쪽엔 온수 스파도 준비되어있어서 어르신들이나, 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았다. 


떠나기 아쉬운 히든클리프, 또올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