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GUIDE/2017 제주

서귀포올레시장/달인수산_제주여행 두번째

by 하니_ 2017. 1. 10.

숙소가 서귀포 시장과 가까웠다. 서귀포에 올레시장에 유명한게 몇 개 있어 가보기로. 서귀포 올레시장. 

주차장도 잘 되 있고 시설도 깔끔했다. 우리가 시장에 갔을 때가 밤 8시 이후였는데, 그 시간 이후로는 주차비는 무료라고 써져있었다. 

낮시간에 가면 주차비를 받는모양. 

무튼 올레시장에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건, 달인수산시장에 회와 중앙통닭!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중앙통닭으로 가봤다. 근데 저녁 8시 이후에 가니 이미 통닭은 소진되고 미리 전화로 예약 하신 분들 것만 ​주문이 가능해서 내일오라는 것.. 예약을 좋아하는 내가 이런일을 당하다니 하며 땅을 치고 후회했다. 내일은 오전부터 전화해서 미리 예약해야지 하고 올레시장 구경에 나섰다. 




요요 천혜향 ​주스 정말 맛있었다. 사람들 줄 서서 먹는 한라봉 빵 옆에 있길래 목말라서 하나 사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 이걸 한잔 먹고 난 이후로 제주 돌아다니며 보이는 천혜향 주스 한번은 사먹어 본 듯 하다.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도 계속 천혜향 주스 생각이나서 천혜향을 엄마 갖다주려고 살려고했으나, 여름이 다가오는 7월의 제주에서 천혜향을 볼 수 가 없었음! 다들 냉동으로 보관해놨다가 여름에 파는 거라고 하더라. 

봄에 다시 오면 그때는 천혜향이 제철이라 꼭 사오기로 마음 먹었다. 



호텔이 약간 어두워서 사진이 어두침침하게 나왔다. 

제주 올레시장 달인수산횟집에서 산 회. 신선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회와 함께 한라산 소주. 호텔에서 먹으니깐 편했다. 그리고 오빠 노트북으로 재즈음악까지 들으며 회에 한라산소주.. 좋았는데 +_+


한라산 한병, 한라봉 막걸리 한 병, 하이네켄 한 병. 

좋았다. 

올레시장은 생각보다 크지 않았었다. 하지만 여러 기념품(제주도 초콜렛, 술, 과일 등)도 살 수 있도록 해놨고 먹거리도 많아서 구경 할 만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