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습관성형 다이어트

습관성형 다이어트(마이다노)- 2일차

by 하니_ 2017. 10. 12.

#습관성형 #다이어트 #마이다노 #10월클래스

마이다노 11자복근 클래스 2일 

2일차 미션들이에요. 물통 챙겨 물 마시기, 포만감 순간에 멈추기 등 여러 미션들로 재밌을거같아요. 

마이다노 11자복근


마이다노 2일차 식사일기

마이다노 식단일기


식사일기는 거의 100%로 작성하려고 노력중이에요. 그래야 제 식습관이 뭐가 문제인지 알수있을테니까요. 그래도아직까지 식사 전에 음식을 찍는게 버릇이 안되어있어서 2일차 일기에 점심식사 사진을 못찍었어요. 

아침엔 오트밀 종이컵 2/3 분량에 물을 듬뿍 부어 불려먹었어요. 오트밀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글리세믹 지수(GI)가 낮고 포만감이 빨리 찾아오는 음식 중 하나에요. 밥 대신 오트밀을 드시는것도 추천해요!

마이다노 저염식 식단

마이다노 클래스 신청 할 때 저염식 식단30일분 같이 신청했어요. 심콩두유, 브라운라이스소울(브라솔), 다노바 요렇게 배송이 왔어요. 

평소 짜게 먹는 습관이 있어서 입맛을 순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비싸지만 결제를.. 후덜덜 ㅠ

 

마이다노 저염식마이다노 저염식마이다노 저염식

중간에 있는 브라솔은 먹기 편하게 스푼이 들어있어서 같이 온 심콩두유를 타서 먹어요. 심콩두유는 제가 평소에 먹던 두유와는 아주 다르게 단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아주 고소해요 요런맛 좋아해요 저는 :-)  보통 저염식세트는 저녁식사 대용으로 먹으려고 해요. 다노바는 중간에 간식으로! 혹은 저녁에 같이 먹거나!

마이다노 2일차 운동

마이다노 2일차 운동도 열심히 했습니당:-) 

마이다노 11자복근마이다노 11자복근

 


코치님과 이번달 목표를 정하고 나니 더 열심히 하고싶어졌.. 작심3일이 10번이면 한달이니깐 >_<

마이다노 11자복근

마이다노 2일차 미션

첫번째로, 물마시기 미션에 관한 내용이 나왔어요. 회사 있을 땐 의식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긴 하는데 밖에 있을 땐 힘들어요. 물통을 꼭 가지고 다니는 습관을 들여야겠어요. 두번째 미션은 플랭크 챌린지! 2일차 1분 부터 시작 했어요. 초시계도 함께 있어서 미션 보면서 했습니당


마이다노마이다노

곧 작심삼일의 끝인 3일차 일기를 곧 올리겠어요 :-) 다이어터 여러분들 화이팅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