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습관성형 다이어트

습관성형 다이어트(마이다노)- 4일차

by 하니_ 2017. 10. 12.


#습관성형 #다이어트 #마이다노 #10월클래스

마이다노 11자복근 클래스 4일차 

마이다노 11자복근 10월 클래스 4일차 일기에요.

오늘 미션은 공복에 물 마시기, 플랭크챌린지, 그리고 식단 미리 계획하기에요.

마이다노 다이어트


마이다노 식단계획짜기

하루식단, 일주일 식단을 미리 계획하면 다이어트를 좀 더 굳건하게 할 수 있고, 식단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특히 다가오는 추석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계획이 필요 할 것 같아요. 딱 시기에 맞는 미션이었어요. 이건 추석연휴 동안의 제 식단 계획이에요

마이다노 다이어트

이렇게 식단을 짜 놓으니, 정해진 시간 안에 식사를 하려하게되고 점심 저녁 둘다 무겁고 칼로리 많은 음식을 먹지않고 계획을 실행하게 되더라구요. 추석연휴동안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마이다노 식사일기 4일차

식사일기 4일차에요.

아침금식, 점심 저염식 세트(심콩두유, 브라솔,, 마이다노) 간식아몬드, 저녁 월남쌈

마이다노 식사일기

브라솔마이다노 다이어트월남쌈 다이어트

저녁은 월남쌈을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김생민의 영수증에서 다이어트는 든든하면 안된댔는데 ..ㅠㅠ 양조절이 항상 아쉬운ㅠㅠ 

마이다노 코치상담소

아침엔 수술 때문에 금식을 해야해서 금식했어요. 그랬더니 코치님이 제 식사일기를 보시고 제 상황에 맞는 운동 플랜을 짜주셨어요! 5일동안은 아무래도 운동이 불가 할것 같아 간단한 스트레칭으로만 이루어지도록 도와주셨어요. :-) 이렇듯 본인의 상황에 맞게 플랜을 짜주고 변경도 그때그때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마이다노 코치마이다노 코치


마이다노 운동 4일차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고나니 컨디션이 더 빨리 돌아오는 느낌! 개인사정 때문에 원래 정해진 운동 스케쥴을 따르지못했어요. 원래대로 했다면 좀 더 감량이 빨랐을 거 같은데, 아쉬웠지만! 식단 조절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마이다노 코어운동마이다노 스트레칭

마지막으로 다이어트 자극짤 보면서 또 한번 다짐하기로해요 : ) 



4일차 기록 끝~! :) 좋아요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