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습관성형 다이어트

습관성형 다이어트(마이다노)- 3일차

by 하니_ 2017. 10. 12.

#습관성형 #다이어트 #마이다노 #10월클래스

마이다노 11자 복근 클래스 3일차

마이다노 3일차 일기에요. 

3일차 미션은 책벅지, 뱃살 굿바이 식습관, 야채먹기, 플랭크 챌린지네요. 책벅지를 수행하면서 사진 찍어서 인증했어요! 너무 얇은 책은 책벅지 효과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 두께 있는걸로 골라 했어요.


마이다노 3일차 식사일기

오늘도 열심히 식사일기를 썼습니다. 제일 문제인 식사습관을 바로잡고자 하나도 남김없이 쓰는게 저의 목표에요. 식사일기를 쓰면서 사진도 꼭 업로드 했어요. 그러면 코치님이 대충 양도 볼수 있어서 더 정확한 진단이 가능할것 같아요.

아침, 점심, 저녁 식단


그리고 오늘 간식을 좀 많이 먹었어요ㅠㅠ

     회사에서 부장님이 주신 미니크로와상, 집에가면서 허기져서 다노바 한개, 백화점에서 장 보고 그냥 지나칠수 없었던 삼진어묵까지 먹고나니 죄책감이 들었다고 한다.... 식단을 저렇게 잘하고서는 간식으로 망쳐버린 것 같았어요 ㅠㅠ 그래서 운동을 더 열심히 하기로 ㅎㅎㅎㅎ


마이다노 코치상담소

바로 다음날 코치님이 제 식사일기를 보고 간식에 대한 피드백을 바로 전달해줬어요. 자극적인 빵이나 기름기 있는 간식을 먹었을 때 대체 간식을 얘기해주니깐 한번 더 상기시킬수 있었어요. 튀긴 음식보다 방울토마토가 더 건강하다는건 누가 알려주지 않아도 알지만 항상 잊곤 하잖아요! 배고픔을 못이겨내 먹었다는 제 핑계에 다른 간식 대체품도 알려주셔서 앞으로는 방토나 오이 등을 가져오려고했지만 머리속으로만 생각하게 되는 그런..ㅋㅋ 

마이다노 3일차 운동

코어 꽉 잡기 운동 45분 정도 수행하니 힘들었어요 !!! 복근운동을 워낙 안해서 이거 아니면 안하게되요 ㅜ ㅜ 세상에서 제일 귀찮고 힘든 복근운동, 내 돈 주고 마이다노 프로그램 등록했으니 열심히 해보자는 마음으로 하게됐어요.



잠심삼일로 끝나지 않길 바래요. 작심삼일로 끝났다면 내일 다시 작심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