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습관성형 다이어트

습관성형 다이어트(마이다노)- 7일차

by 하니_ 2017. 10. 13.

#습관성형 #다이어트 #마이다노 #10월클래스

마이다노 11자 복근 클래스 7일차  

11자 복근 클래스 마이다노 7일차 일기에요:-) 아주 길었던 이번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 주말이었어요. 기름진 전들과 송편 등 살찌기 쉬운 음식들을 잘 이겨내기 위해 신청했어요. 이번 추석 목표는 살이 찌지 않게 조심하기 였습니당:-) 일기 차례 차례 올릴게요~! 

마이다노


마이다노 7일차 미션들입니다. 식사일기는 무조건 100% 입력하고 있어요. 코치님이 운동은 개인사정으로 5일동안만 스트레칭위주로 짜주셨어요 :-) 

마이다노


마이다노 식사일기 7일차 

이번연휴동안 항상 비슷한 시간대에 아침 점심 저녁을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쉽지 않았지만 연휴 10일동안 늦잠도 거의 안자고 아침도 꼭꼭 챙겨먹었어요. 

마이다노 식사일기



마이다노 7일차 미션

7일차의 미션들

첫번째 미션은 '식단에 야채를 추가하기'

미션을 알려주기만 하는게 아니라 사진으로 등록해야하기 때문에 미션을 지키려 노력하게되요. 물론 예전 사진이나? 남이 찍은 야채를 업로드 할 수 있겠지만, 나 자신에게 떳떳 하기 위해서는 솔직하게 업로드 하기로해요! 

두번째 미션은, 목표 패션 사진을 업로드 해 미션인증을 하면 되요. 목표가 있어야 목표를 이루기 위해 좀 더 열심히 미션을 수행하게 될거에요 ㅎㅎ!

세번 째 미션은 플랭크 챌린지! 오늘은 1분 20분 플랭크 버티기 입니다:-)

마이다노마이다노마이다노


마이다노 운동리스트

스트레칭운동스트레칭운동

운동을 많이 못한 날이었지만 식단은 지키려 노력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