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 일상 :) /습관성형 다이어트

습관성형 다이어트(마이다노)- 8일차

by 하니_ 2017. 10. 13.

#습관성형 #다이어트 #마이다노 #10월클래스


마이다노 11자복근 8일차​

10월 2일 긴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바로그날,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외식을 많이 하게 됐어요. 마이다노 프로그램을 하고있어서 그런지 과식은 방지했지만, 아무래도 밖에서 약속이 있는날엔 식단 조절이 힘든건 사실이었어요. 


8일차 미션 및 식사일기 8일차 

바디사진찍어서 지난주와 비교도 해보고, 물마시기, 양치질 카프레이즈 등 실생활에서 사소하게 여겼던 습관들을 다잡을 수 있는 미션들이에요. 

아침식단에는 심콩두유와 다노바를 먹었어요. 점심과 저녁에 둘 다 약속이 있던 날이라, 식단 메뉴가 좀 엉망이에요. 그래서 과식하지않기가 목표였어요. 

마이다노 다이어트마이다노 다이어트



​아침, 심콩두유 반, 다노바 반개

점심 차돌박이 샐러드(이 샐러드 위주로 먹었음), 클럽샌드위치&감자튀김, 오므라이스 브런치

점심엔 샐러드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했고, 클럽샌드위치는 작은거 하나만 먹고 그 뒤로는 자제했어요. 오므라이스는 한 두스푼.

일부러 밥 먹기전에 물과 아메리카노를 많이 마셔줬어요. 

​저녁식사로는 캠핑을 가서 목살구이를 먹었어요. 떡볶이가 보이는데.. 떡볶이는 많이 먹진 않았지만 오랜만에 먹으니깐 정말 맛있었어요. :) 술은 안마셨고, 친구들과 분위기를 맞추기 위해서 제꺼만 무알콜 맥주 한 캔을 마셨어요. 


마이다노 미션 8일차​

음료대신 물마시기, 양치질 카프레이즈, 플랭크챌린지.

물을 인증을 해야해서 먹고있던 생수병을 그자리에서 찍어 올렸어요. 


마이다노 다이어트마이다노 다이어트마이다노 다이어트

마이다노 운동리스트 (스트레칭)

마이다노 다이어트마이다노 다이어트

마이다노 코치상담소

​다음날 코치님이 제가 쓴 식단일기 등을 보시고 피드백을 주셨어요. 

마이다노 다이어트


댓글